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바쁜 현대사회에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으며, 그래서 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각자 자기만의 방식을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여행, 맛집, 운동, 숙면, 노래방 등이 대표적이지만 이 밖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을 것 입니다. 필자는 여행과 운동을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 있으며, 여러분은 어떠한 방법을 스트레스를 푸나요?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입니다.


대전 벚꽃구경 신상동 인공습지 길로 가세요.


봄은 꽃의 계절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꽃 나들이를 많이 갑니다. 물론 저도 꽃구경을 다녀왔는데요. 정말로 좋았습니다. 그리고 4월에는 특히 벚꽃구경을 많이 가기도 하는데 이번에는 벚꼿이 피는 시기와 비와 바람 때문에 벚꽃이 빨리 지는 곳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벚꽃을 구경을 할 수가 있는 곳을 많이 찾을 텐데요? 대전에 벚꽃을 구경하기가 좋은 곳이 있어서 이렇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벚꽃을 구경하기가 좋은 곳은 바로 대전 동구 신상동에 있는 신상동 인공습지 입니다. 위치는 제대로 나와 있는 곳이 없지만 제가 어느 정도의 주소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주소는 대전시 동구 신상동 산49-1 입니다. 대전 터널은 지나면 약 2Km 이상의 벚꽃을 볼 수가 있을 것 입니다.



여기는 이렇게 인공습지 공원도 있어서 가족과 함께 나들이하기에는 아주 좋은 곳입니다. 날씨는 구름이 많이 끼어서 사진이 밝게 나오지 못한 점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습지공원은 아주 좋은 곳이니 가시면 후회는 하지 않을 것 입니다.



시간은 점심시간이지만 벌써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차량을 이용해서 가시는 것이 탁월한 선택입니다. 도보로는 힘들 것 입니다.



벚꽃이 만발하였습니다. 이제 한 1~2주정도 시간이 없으니 가실 분은 빨리 가세요.



가시면 후회하지 않습니다. 저도 어머니를 모시고 갔는데 어머니가 정말로 좋아하셨습니다.



다시 한 번 더 알려드리지만 여기로 가시면 됩니다.


대전 맛집 대전 서구 만년동 배스타 뷔페 방문기

어린이 놀이터 대전 무역전시관 상상체험 키즈월드 스케일이 다르다

부모님과 충남 아산 세계꽃식물원 방문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