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아이허브 비타민D 구입


필자는 저번에 먹던 비타민D가 떨어져서 이번에 다른 제품을 구매를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비타민D 제품은 정말로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렇다고 모든 비타민D 제품이 자신에게 맞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자신에게 맞는 비타민 제품을 찾아서 꾸준히 섭취를 하는 것이 좋으며 자신에게 맞는 비타민 제품을 찾는 방법은 비타민 제품을 최소 약 2주간 섭취를 하고 몸의 변화를 느끼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비타민 제품을 섭취하고 아무런 느낌이 없다면 다른 제품을 섭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것이 이번에 필자가 구입을 한 비타민D 제품이며 약 8개월의 분량입니다. 그래서 오랜시간동에 섭취를 하면서 경과를 지켜 볼 생각입니다. 비타민D는 태양의 자외선에 들어있는데 비타민D는 골다공증 환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그래서 비타민D를 섭취하면 피로회복과 신지대사를 원활하게 도와줍니다. 

그리고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비타민D의 하루 권장 섭취량은 2,000IU이며 이 조그마한 알약 하나에 2,000IU가 들어 있습니다. 

알약의 크기는 작아서 섭취하기 아주 간단하며 하루에 한 알을 아침식사 후에 섭취를 하면 됩니다. 이제 필자는 이 비타민D를 먹어보고 괜찮은지 여러분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정보 우리 몸에 비타민D가 반드시 필요한 이유를 알아보기

내 몸 건강 40대가 반드시 섭취해야 될 음식

어머니를 위한 건강보조식품 MSM 아이허브 구매후기와 효능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