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돈을 모는 방법은 많이 있다. 주식을 하는 방법이 있으며 부동산을 하는 방법이 있지만 예전부터 하는 돈을 모는 방법 중 하나는 아무래도 예금일 것이다. 필자도 이러한 예금인 적금을 하는 것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적금은 한가지씩은 하고 있을 것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하나은행 3.1절 3.0% 적금 이벤트 행사 진행 중


적금을 하는 사람들은 많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요즘은 적금은 금리가 많이 낮다. 예전에는 적금이 10%가 넘는 것도 있었지만 현재는 3.0% 이하 적금들뿐이다. 그래서 이번에 하나은행에서는 3.1절을 맞이해서 3.0% 적금을 들 수가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한다. 그래서 이번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기회에 3.0% 적금에 가입을 하여보자.


이번 하나은행은 2018년 2월 28일 부터 3월 5일까지 최대 연 3.0%(세전) 정기적금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한다. 이 적금은 모바일로 적금가입시에는 최대 3.1%를 적용이 된다고 한다. 


정기적금은 최소5만원 ~ 최대 20만원까지 1년, 2년으로 선택을 해서 가입이 되며 저번달인 2018년 2월 설날 3.0% 정기적금에 가입을 한 가입자들은 이번 3.1절 정기적금에는 가입이 불가능 하니 이점 참고하고 가입을 하는 것이 좋겠다.


그러니 마음에 들면 이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빨리 가입을 하도록 하자.


▼하나은행 3.1절 연3.1% 가입 조건

 ◆ 월 5만원 ~ 20만원 선택 가입

 ◆ 1년, 2년 선택 가입

 ◆ 2018년 2월 설에 3.0% 정기적금 가입자는 제외

 ◆ 모바일로 통해서 가입


 모바일 하나은행 지문인식(등록) 방법

 가족관계증명서 집, 회사에서 인터넷으로 무료 발급받자

 국세청 홈택스로 건물 부가가치세 신고하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