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여행은 정말로 인생을 살아가면서 필요한 조건이다. 여행은 다니면 많은 추억을 쌓을 수가 있으며 맛있는 음식도 섭취하여 일상생활에 쌓인 스트레스를 푸는데 아주 좋다. 필자도 여러 곳을 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여행이라는 것이 행동으로 옮기는 데는 쉽지가 않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캠핑용품 뱅굿 스텐리스 자동점화 가스버너 BRS-15 사용기


여행을 다니면 정말로 많은 추억을 쌓을 수가 있으며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을 수가 있다. 하지만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서는 많은 캠핑용품이 필요하며 그중에 제일 중요한 것이 바로 '불'이다. 그래서 필자는 예전에 사용을 하는 가스가 있는데 10년을 넘게 사용을 해서 노후화가 되어서 이번에 새로운 가스버너를 구매를 하게 되었으며 해외직구에 아주 괜찮은 자동점화 기능이 있는 가스버너가 있어서 구매를 하였다.

▲스텐리스 자동점화 가스버너 BRS-15 


이것이 이번에 필자가 구매를 한 자동점화 기능이 있는 가스버너이다.



부피는 그렇게 크지는 않으며 일반 남성이 한손으로 잡기 충분한 크기이다. 그리고 박스도 형광색으로 되어 있어서 캠핑 때 손쉽게 찾기가 가능하게 되어있다.



구성품은 '딱' 보아도 가스버너 BRS-15본채와 박스이다.



요즘은 이렇게 휴대용 가스버너도 간편한 휴대성과 안정성을 고려를 해서 이렇게 부탄가스를 삽입하는 곳이 선으로 되어 충분한 거리 유지를 할 수가 있게 되어있어서 좀 더 안하고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게 되어 있다.



그리고 가스의 양을 조절하는 부분도 그림으로 잘 표현이 되어있어서 사용하기도 편리하다.



그리고 이 BRS-15 가스버너는 화면에 보이는 우리들이 많이 사용하는 오른쪽 부탄가스는 사용이 불가능하며 왼쪽의 부탄가스를 사용을 해야 한다.



이렇게 가스연결부분을 부탄가스에 시계방향으로 돌려서 장착을 하면 된다.


▲스텐리스 자동점화 가스버너 BRS-15 


그리고 화면에 보이는 자동점화기를 눌러서 점화를 하면되고 화력은 정말로 좋다. 

이제 필자는 캠핑을 가서 아주 맛있는 음식을 많이 만들어서 먹을 수가 있으며 정말로 튼튼해서 웬만한 무게는 견딜 수가 있어서 정말로 좋다. 이번에 이 제품을 구매를 잘 한 것 같다.


 대전 동구 상소동 산림욕장 겨울 가족 여행이야기

 대전 힐링, 캠핑장, 가족여행, 휴양지 상소동 산림욕장으로 추천

 대전 장태산 휴양림 숲속의작은집 펜션 1박2일 여행일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