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치과선택은 정말로 중요하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그동안에 쌓인 스트레스가 풀어지고 기분도 좋아지면서 많은 행복이 찾아온다. 하지만 이런 음식을 섭취하고 치아를 관리를 하지 않는다면 시간이 지나고 정말로 고생이 된다. 그래서 치아가 나빠지면 치과를 가야하는데 치과선택은 정말로 신중하고 또 신중해야 한다. 그리고 이 이야기는 필자의 개인적인 생각이니 다른 오해는 없었으면 좋겠다. 필자가 개인적으로 느낀 것만 이야기하는 거다.


필자는 한 10년 전에 치아에 아말감으로 때운 적이 있는데 이번에 직장생활을 하면서 아말감으로 때운 것이 떨어졌다. 그래서 다시 한 번 더 치료를 받아야 하는데 치과는 정말로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더 깨닫게 되었다. 

 


치과는 정말로 잘 선택을 해야 한다. 이번에 필자는 치아를 다시 때우려고 치과를 2~3군데 정도 갔다가 왔는데 정말로 가격대의 차이와 실력이 정말로 차이가 낫다.



이번에 필자는 여러 군데를 다녀왔는데 아말감이 안 되는 곳이 있으며 치료를 받는데 바로 받을 수가 있는 곳이 있는 반면 오랜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곳이 있으며, 치아를 보아도 치아에 대해서 진단을 잘 못하는 곳이 있다. 그래서 이번에 치료를 받았는데 아말감을 안 하고 하는 곳과 아말감을 한 곳에 가격은 몇 백배 차이가 나며 치료하는 기간도 몇 달 차이가 난다. 


치과 치료는 최소 2~3군데는 돌아다녀본 뒤에 결정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간단한 치아상식 올바른 치아관리방법

 치아를 상하게 하는 습관들 이건 하지 말자 치아관리법

 누런이 / 누런 치아를 만드는 원인을 알아보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