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을 찾는 것보다는 사용하지 않는 사람을 찾는 것이 나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서 최신 스마트폰이 정말로 빠르게 출시가 되고 있다. 필자는 LG G5를 사용을 하지만 1년 사이에 벌써 단종이 되었다. 그만큼 스마트폰 시장은 정말로 무서울 정도로 성장을 거듭해 나아가고 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갤럭시 2018 A8 사용후기 


필자의 어머니는 아이폰6S를 사용을 하고 있다. 하지만 아이폰은 다들 알듯이 어른들이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 것이다. 필자도 아이폰은 정말로 맞지 않는다. 운영체재가 틀려서 많은 어려움이 있는데, 필자도 어려운데 어머니는 오죽하시겠는가! 그래서 이번에 어머니 스마트폰을 교체해드리려고 많이 알아보았지만 최종적으로 갤럭시 2018 A8로 결정이 나서 교체를 해드렸다.


드디어 어머니가 아이폰에서 해방이 되었다.


 ▼삼성 갤럭시 2018 A8 스펙 



디자인은 필자와 어머니 둘 다 마음에 든다. 필자는 갤럭시 시리즈 중에는 양끝이 약간의 곡선이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필자는 이 굴곡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 A8은 곡선이 없어서 마음에 든다.



색상은 블루, 골드, 블랙이 있는데 블루로 하고 싶었지만 색상이 없어서 아쉽지만 골드로 선택을 하였다.



그리고 A8은 충전 타입이 C타입이다. C타입은 좋은 점은 어느 방향에서든 충전이 된다는 것이다. 아무래도 기존 5핀은 상하가 구분이 되어서 좀 불편한감이 있었다. 물론 필자가 사용하는 LG G5도 C타입이다.



스피커는 즉면에 전원 버튼과 함께 있다. 



그리고 상단에는 외장 메모리를 넣을 수가 있는 곳이 있다.



그리고 뒷면에는 카메라와 후면 지문인식이 되는 곳이 있다.



그리고 케이스를 사용한 모습니다. 아직까지 다양한 케이스가 출시되지 않아서 일단 이 케이스로 하고 새로운 케이스가 출시되면 바꿔드릴 것이다.


갤럭시 2018 A8 정말로 마음에 든다. 어머니도 마음에 들어서 정말로 좋다.


라이딩 필수품 자전거 헤드 라이트 Nitefighter BT40S Cree XP 제품후기

 LG G5 지문등록 하는 법

 초간단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하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