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다들 알고 있듯이 필자는 헌혈을 정말로 좋아한다. 헌혈을 하면 나의 건강과 타인의 건강을 지킬 수가 있으며 그러면서 다양한 혜택이 있다. 그래서 필자는 헌혈을 좋아한다. 헌혈은 사랑의 실천이다. 그래서 헌혈을 반드시 해야 한다. 그래서 필자는 취미생활로 헌혈을 즐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헌혈증 하나로 스키장 리프트권, 렌탈권을 50% 할인 받자.


헌혈은 정말로 대단하고 위대하다. 나로 인해서 정말로 위급한 타인의 생명을 지켜낼 수가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필자는 헌혈을 하는 것을 적극 추천을 하고 싶다. 그리고 헌혈을 하면 헌혈증을 주는데 이 헌혈증으로 정말로 대단한 혜택을 누릴 수가 있다. 그건 바로 스키장의 리프트와 렌탈을 모두 50%를 할인 받을 수가 있기 때문이다. 스키장은 리프트가 비중을 많이 차지하는데 그 리프트를 반값에 누릴 수가 있는 것이 바로 헌혈증이다.


▲지산리조트 할인정보


자신의 헌혈증이 바로 이곳 지산 리조트에 헌혈증 기부를 하면 1인당 50%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가 있다.


이곳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한눈에 볼 수가 있다.


바로 화면 아래를 보면 헌혈증 기부자에게 50% 할인혜택을 준다. 필자는 이제 헌혈증으로 여기 지산리조트에 가서 저렴하고 즐겁게 헌혈을 즐기겠다.


헌혈을 좋아하는 분이면 자주 헌혈을 하고 이 할인혜택으로 인해서 헌혈을 하는 한분이라도 생기면 좋겠다는 바램이다.


천가의 헌혈 2017우수등록헌혈자 연말 선물 폴딩백 받다

혈소판에 대해서 알기 혈소판에 좋은 음식 혈소판 소개

응급 병원, 약국 E-Gen통합으로 빠르게 찾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