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자동차를 운전을 하면서 제일로 고달프고 어려운 것이 바로 길 찾기일 것이다. 특히 낮에는 길을 찾는 것은 수월하지만 그나마 낮에는 괜찮지만 야간이 되면 길 찾는 것이 정말로 어렵다. 이럴 때에 필요한 것이 바로 바로 내비게이션이다. 내비게이션이 있다면 처음 가는 길도 아주 손쉽게 찾을 수가 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아이나비 사이트에 내비게이션 등록하기


내비게이션하면 아무래도 아이나비가 생각이 날 것이다. 물론 아이나비 말고도 다른 내비게이션이 많이 있지만 필자는 아이나비를 사용을 하니 아이나비에 대해서 말하겠다. 내비게이션을 구입을 하고 내비게이션을 업데이트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것이 바로 내비게이션을 아이나비 홈 사이트에 등록을 하는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내비를 등록을 하지 않고 사용을 한다. 정말로 애석하다. 내비를 등록을 하면 나중에 활용도가 정말로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아이나비 전용 사이트


먼저 아이나비 전용 사이트로 들어간 다음에 화면 위에 업그레이드에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를 클릭을 하자.


그리고 아래에 보이는 거와 같이 제품등록하러 가기를 클릭을 하면 된다.


그러면 내비게이션 제품 시리얼 번호와 구입처를 입력을 하면 되고 여기는 자신의 내비게이션 제품 시리얼 번호와 어디서 구입을 하였는지 선택을 하면 된다.


시리얼번호는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제품 뒤쪽에 보면 16자리로 나와 있는 번호를 입력을 하면 된다.


그러면 이렇게 마이페이지로 가면 자신의 내비게이션이 등록이 된 것을 확인을 할 수가 있다. 


이제 다음에는 내비게이션을 어떻게 업데이트를 하는지를 소개를 하도록 하겠다.


아이나비 블랙프라이데이 3D 내비게이션 LS300 제품 구매 후기

차량 필수용품 4 in 1 카 세이프 이스케이프 해머 할인정보

자동차 타이어 교체 시기는 언제일까?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