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노력을 하고 또한 많은 시간을 투자를 하지만 진정한 건강을 지키는 것은 노력과 작은 시간만으로 건강을 지킬 수가 있다. 한마디로 자신이 건강을 지키려고 하는 의지가 제일로 중요하다는 것이다. 그러니 조금이라도 실천을 하는 것이 제일 좋은 행동일 것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호두, 아몬드, 캐슈너트, 피칸, 땅콩의 효능


자신의 건강은 어느 누구도 챙겨주지 않는다. 자신이 지키는 방법 외에는 별다른 방법이 없다는 것이다. 그러니 건강을 잃고 후회하지 말고 지금부터라도 자신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하루 빨리 실천을 하는 것이 제일 바람직한 행동일 것이다. 필자도 필자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을 하고 있으며 운동과 건강 음료 같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필자의 건강을 지키고 있다. 그래서 아직까지 몇 년 동안 감기에 걸리지 않고 건강을 지키면서 살아가고 있다.

"땅콩"에는 지방, 단백질, 섬유질이 풍부하고 큰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어서 다이어트에 효능이 좋다. 그리고 균현 잡힌 여성에게는 호르몬 분비를 돕고 폴리페롤을 함유해 항산화 작용도 도와준다.


"아몬드"는 건강식품이라 불리정도로 좋은 견과류이다. 아몬드에 식이섬유는 견과류 중 가장 풍부하고 마그네슘이 혈당을 조절해 당뇨병 예방에 좋고 비타민E가 피부 신진대사를 도움을 많이 준다.


"캐슈 너트"에는 풍부한 철분은 체내 산소 운반 역할을 해 피로를 막는 효과가 뛰어나며, 피로 회복에 좋은 비타민B1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혈관을 부드럽게 하고 신진대사를 높여 지방 연소 효과도 높다고 알려져 있다.


"피칸"에는 면역 기능 정상화 효과가 있어 감기 예방에 뛰어나며, 항산화 작용을 촉진해 동맥경화를 방지, 심장병 예방에도 효능이 아주 뛰어나다.


"호두"에는 오메가3 지방산을 포함하고 있는 호두는 다양한 성인병 예방에 효과가 있는 견과류의 왕으로 불리우며,콜레스트롤을 낮추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며 멜라토닌을 함유해 양질의 수면도 돕는다.


이처럼 견과류는 다양한 효능이 있으며 건강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하지만 건강에 좋다고 한꺼번에 많은 양을 섭취하면 오히려 복통과 설사를 불러일으키니 가급적 많은 양을 섭취를 하지 말고 하루에 한주먹정도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우리의 눈 아이허브 루테인(Lutein) 건강보조식품으로 지키자.

건강보조식품 아이허브 토마토의 성분 리코펜에 대해 알아보자

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눈에 좋은 루테인 영양제 효능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