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술을 자주 마시는데 살이 찐다면 당뇨병 증상


술을 자주 마시는데 살이 자꾸 붙는다면 필시 당신은 당뇨병을 의심을 해야 한다. 특히 알코올 의존중 환자에서는 총 40% 가량이 당뇨병에 시달리고 있다고 한다. 당뇨병은 일단 걸리게 된다면 완치율이 아주 희박한 병이다. 그래서 병소에도 관리가 필수적이라서 정말로 걸리면 골치가 아픈 병중에 하나이다. 그리고 장기간 음주를 해온 사람은 당뇨병 발병률이 일반이 보다 훨씬 높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당뇨병은 인슐린의 분비량이 부족하거나 포도당이 체내 대사되는 과정에 이상이 생겨 발생하는 질환이다. 혈중 포도당(혈당)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당뇨병에 걸리게 되면 나타나는 증상은?

- 갈증이 나 평소보다 물을 자주 마신다.

- 평소보다 소변을 자주 본다.

- 살이 빠지는 증상이 나타난다.


술을 자주 마시게 되면 포도당을 분해하는 능력이 현저히 떨어지게 된다. 그러니 술을 너무 자주마시거나 많이 마시지 말고 적당한 음주습관을 기르는 것이 당뇨를 예방을 할 수가 있다.


당뇨를 부르는 나쁜 생활습관 알아보자.(chapter2)

당뇨를 부르는 나쁜 생활습관 알아보자.(chapter1)

아이허브 내 몸을 위해서 마그네슘을 섭취하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