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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음주를 할 때 먹으면 간의 피로를 줄어주는 음식 소개


술을 마시고 난 뒤에는 아침에 일어나면 정말로 힘이 든다. 피곤한 이유 중 하나는 아무래도 알코올로 인한 간에 손상이 되어서 간의 피로를 느끼기 때문이다. 하지만 일을 하다보면 술을 마시지 않을 수가 없는데 술을 마실 때에는 반드시 안주를 같이 먹게 된다. 이때 안주를 적절하게 선택을 해서 술을 마시게 되면 간의 피로를 그나마 조금은 줄어 줄 수가 있다. 그러니 음주를 할 때에는 이런 음식을 안주로 시켜서 간 기능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도록 해보자.

술을 마실 때에는 반드시 안주를 먹을 수밖에 없다. 그래서 술과 함께 먹으면 조금은 도움이 되는 음식이 있다. 술을 마실 때에는 탕과 튀김은 간에 많은 피로를 주니 되도록 먹지 않는 것이 다음 날 아침에 도움이 된다.


치즈와 두부 그리고 각종 채소와 과일, 조개, 고단백 음식을 술과 함께 먹으면 이 음식들 사이에 있는 '타우린'이라는 성분이 바로 술이 간에 흡수되는 것을 느리게 해준다. 그래서 조금의 알코올 성분이 간에 흡수되지 않고 체내로 배출이 된다. 그래서 술을 마실 때에는 위와 같은 음식을 먹어주는 것이 다음날 아침에 일어날 때 덜 힘들에 일어나는 방법일 것이다.

  

치매에 아주 많이 도움이 되는 음식들 치매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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