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바쁜 현대사회에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다. 그래서 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각자 자기만의 방식을 스트레스를 푼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여행, 맛집, 운동, 숙면, 노래방 등이 대표적이지만 이 밖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 필자는 여행과 운동을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 있다. 여러분은 어떠한 방법을 스트레스를 푸는가?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우송대 저렴한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미스사이공 다녀와서


모든 사람들이 먹는 것에 약하고 좋아하듯이 필자도 마찬가지로 맛있는 음식에는 한 없이 자제력을 잃는다. 그리고 또한 음식이 맛도 있고 저렴하다면 말을 할 것도 없이 최고일 것이다. 그래서 이번에 필자는 예전부터 잘 알고 있는 누나와 같이 대전 우송대 근처에 있는 아주 저렴한 베트남쌀국수 전문점인 미스사이공에 방문을 하였다. 과연 음식의 가격과 맛을 필자을 얼마나 만족을 시킬지 궁금하다.

역시 대학가 근처라서 주말 점심시간에도 사람이 많았다. 지금은 별로 없었지만 필자가 먹고 있으니 많은 손님이 들어왔다. 손님이 많다는 것은 일단 맛은 보지 않아도 합격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그리고 아무래도 대한근처라서 그런지 가격은 아주 저렴하게 형성이 되어있으면 모든 것은 반찬, 물, 서빙까지 셀프이다. 그래서 좀 더 저렴한 것 같다. 웬만한 베트남쌀국수는 이 가격에 먹을 수가 없다는 것은 여러분이 더 잘 알 것이다.


여기는 주문은 발권기로 해야 한다. 발권기의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니 기계치라고 해도 다 할 수가 있으니 어려워하지 말자.


주문한지 10분도 안 되서 쌀국수가 나왔으면 필자는 소고기쌀국수(곱)을 시켰다. 이제 맛을 보자는 합격이다. 평점은 필자의 입장에서 10점 만점에 8점을 주겠다. 필자는 입맛이 까다롭다. 그리고 한가지 이야기를 하자만 필자네는 순대국전문점을 어머니가 운영을 하신다. 이정도면 필자의 입맛기준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할 수가 있을 것이다.


장소는 여기니 주변에 살고 있다면 다들 한번 가보자.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의 맛은 찾기가 힘들 것이다. 그리고 두 그릇을 먹어도 부담스럽지가 않다. 아참!!! 필자는 쌀국수 양이 좀 모자랐다.


대전 관저동 오리 능이백숙 형제나루

대전 둔산동 돈까스 무한리필 아인방 다녀옴

대전 중구 대흥동 카레 유명한 음식점 요상한 집 다녀 옴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전 동구 자양동 54-18 1층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