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저번에 필자가 LG 코드제로 A9 한줄 아이디어 공모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다는 사실을 다들 알고 있을 것이다. 이번에는 LG 코드제로 A9가 드디어 필자네 집으로 배송이 되었으며 그래서 LG 코드제로 A9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려주기 위해서 이렇게 글을 올린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LG 코드제로 A9 제품 후기


필자는 자기 전에 하는 것이 하나가 있는데 그건 바로 페이스북을 한 20 ~ 30분 정도 하는 것이다. 그래서 페이스북을 보다가 LG 코드제로 A9 이벤트가 있어서 당연히 안 될 줄 알면서 그냥 해보았는데 그것이 당첨이 된 것이다. 정말로 LG 코드제로 A9에 당첨이 되었다고 문자가 왔을 때는 스팸문자나 당첨 전화가 와도 보이스피싱인줄 알았지만 실질적으로 직접 받아보니 정말로 당첨이 실감이 된다. 필자에게도 이런일이 일어나다니 정말 믿어지지가 않는다.


이것이 바로 필자가 이번에 받은 LG 코드제로 A9이다. 


제품 박스도 역이 고급스러우면 무게 또한 약간 묵직하다.

 

박스를 개봉하니 LG 코드제로 A9 부품들이 8~10정도가 있다. 그래서 조립 설명서를 안보고 조립을 했더니 약간의 시간이 걸려서 2분 만에 완성을 하였다. 

LG 코드제로 A9 완성한 모습이다. 정말로 디자인이 좋다. 집 안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린다. 그리고 실버라서 더러워지지도 않고 너무나 좋다.


이렇게 작은 틈이나 침대에 청소를 할 수가 있는 청소 도구가 있다. 필자는 LG 코드제로 A9로 해 보고 싶은 것이 있었는데 그건 바로 자동차 청소였다. 자동차에 잔 먼지와 이물질이 웬만한 청소기나 털어도 잘 없어지지가 않았는데 필자는 바로 실행에 옮겼는데 필자의 마음에는 100% 들지는 않았지만 90%정도는 만족을 시켰다. 역시 흡입력이 좋았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LG 코드제로 A9에 가장 유명한 배터리이다. 이 배터리는 총 두개가 있으며 이 배터리가 있음으로 LG 코드제로 A9을 80분 동안 사용을 할 수가 있다.


그리고 손잡이의 그립감도 좋으면 청소를 하면서 전원버튼이나 흡입력 파워도 조절하기가 정말로 편리하게 되어있다. LG 코드제로 A9은 정말로 필자가 원하는 청소기 이다. 정말로 마음에 쏙 든다. 여러분도 한번 사용을 해본다면 정말로 만족 할 것이다. 물론 필자만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말이다.


LG 코드제로 A9 한 줄 이벤트에 당첨되다.

LG G5 배터리 구입 구성분 소개

LG G5 지문등록 하는 법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