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시간이 지나고 나이를 하나 둘 먹다보면 몸에는 이상이 생기는 것이 아주 당연한 일일 것이다. 그래서 건강보조식품을 섭취를 하게 된다. 아무래도 건강보조식품을 섭취를 하면 건강도 나아지기 마련이다. 하지만 너무 건강보조식품에 의존을 한다면 오히려 건강이 더 안 좋아 질 위험이 있으니 적당한 운동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겠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아이허브 Best MSM 구매 MSM의 효능


필자는 아이허브를 자주 이용을 한다. 그 이유는 국내보다 좀 더 저렴한 건강보조식품을 구매를 할 수가 있으며 다양한 제품이 한 눈에 보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필자는 지금 종합비타민과 루테인 이 두 가지를 섭취를 하고 있다. 물론 다른 제품도 섭취를 하였지만 종합비타민과 루테인은 아직 꾸준히 섭취를 하고 있으며 이번에 어머니를 위해서 관절과 연골개선에 많은 도움을 주는 MSM을 구매를 하였다. 아무래도 어머니 연세가 있으셔서 왼쪽 팔꿈치 관절이 약간 좋지 않으셔서 구매를 하게 되었다.

▲아이허브 Doctor's Best MSM 제품 보러가기


MSM은 식약청에서도 관절과 연골 개성에 효과가 있다고 입증을 하였으며, 통증 완화 효과도 뛰어나다고 알려지고 있다. MSM은 순수한 왕에 산소가 결합된 형태의 식이유황이나 유기황화합물이라고 불린다. 황은 신체 기능과 구조에 좋은 영향을 주는 미네랄로서 신체활동의 에너지를 만들어주며 해독 작용에도 도움을 많이 준다.


MSM에 함유된 다양한 영양소

타우린, 아미노산, 코엠자임A, 비오틴, 비타민B1 등이 있다.


간단한 제품 설명이다.


이것이 필자가 구입을 한 MSM제품이다. 필자도 몰랐는데 주변 사람들도 위에 제품을 드시는 분이 몇 분이 더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정말로 미네랄 공급은 어른신들에게는 필수 영양소이다. 물론 젊은 층도 필요하지만 아무래도 어르신들이 더 필요하지 않을까 싶다.


MSM의 캡슐은 어르신들이 섭취하기에는 조금 크다. 그래서 어머니는 반으로 나누어서 드신다. MSM은 가루제품도 있지만 가루제품은 섭취를 해도 많은 효능이 떨어진다. 체내에 흡수되기 전에 위에서 많이 사라지기 때문이다. 그래서 힘들더라도 캡슐로 된 제품으로 드시는 것을 권하고 싶다. 너무 드시기 힘들면 필자의 어머니처럼 반으로 나누어 드시는 것이 가루를 드시는 것보다는 나을 것이다. 그리고 간혹 캡슐을 먹을 때 음료수와 드시는 분이 있는데 그건 정말로 어리석은 섭취방법이다. 건강보조식품은 반드시 물과 함께 섭취를 하는 것이 가장 많은 효능을 볼 수가 있을 것이다.


건강보조식품 섭취방법 및 관리 알고 먹어야 몸에 더 좋다.


아이허브는 첫 구매시 화면 보이는 프로모션 코드란에 EMA4069를 입력을 하면 5%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가 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EMA4069를 써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다. 


우리의 눈 아이허브 루테인(Lutein) 건강보조식품으로 지키자.

성인용 젤리형 종합 멀티비타민 추천제품

남성정력에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 아연(Zicn) 효능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