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즘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은 거의 없을 것이다. 연세가 많으신 어르신들도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이 시대에는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에 중독이 될 정도로 스마트폰을 손에서 한시도 놓지가 않는다. 그러면서 많은 데이터가 필요하다. 이제 데이터가 없이는 스마트폰을 즐길 수가 없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데이터가 부족하면 kt룰렛으로 데이터 크게 받기.


스마트폰이 필요한 이 시대 스마트폰으로는 무엇이든 할 수가 있다. 쇼핑부터 결제까지, 계좌이체, 영화감상, 게임 등 정말로 스마트폰이 있으면 집 안에서 편안하게 PC가 없더라도 모든 것을 할 수가 있는 시대가 되었다. 정말로 스마트폰이 없으면 불편할 정도로 스마트폰시대이다. 하지만 이런 것을 하기 위해서는 데이터가 필요하다. 데이터가 없으면 통화, 문자 외에는 할 수가 없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데이서 고픔에 시달리고 있다. 하지만 kt룰렛으로 데이트를 조금이나마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다.

먼저 kt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매월 25일에 데이터 룰렛으로 부족한 데이터를 충전을 할 수가 있다. 먼저 kt고객센터 어플로 들어가서 화면 아래에 메뉴를 클릭하자.


그러면 화면 오른쪽 아래에 LTE 데이터 룰렛이 보일 것이다. 보인다면 여기를 클릭하자.


그렴 kt멤버십 1,800P로 최소 100M부터 최대 1GB의 데이터를 받을 수가 있다. 물론 포인트로 데이터를 충전을 할 수가 있지만 300M이상이 나오면 데이터가 이득이다.


자 한번 포인트로 데이터 룰렛을 돌려보자.


필자는 정말로 운이 좋게 1GB의 데이터가 되었다. 이제 필자는 데이터 부자가 되었다. 이제 한 달 간은 데이터 걱정이 없이 사용을 할 수가 있게 되었다. 물론 동영상 시청은 어려우며 그 외에 것을 많이 할 것이다.


데이터가 부족한 KT고객이라면 매달 25일에는 데이터 룰렛으로 부족한 데이터를 충전을 하자.


최고의 가성비 몬스타 데빌스킬 mk108 청축 키보드 구매

수원 화성 풍경 좋고 가족나들이 좋은 창룡문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사전예약 프로모션 진행 소식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