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탈모에 좋지 않은 음식 무엇이 있을까?

category 유기농+건강 2017.11.04 00:12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탈모에 도움이 되지 않는 음식들


탈모는 정말로 무서운 질병이다. 요즘 현대사회는 많은 일과 바쁜 생활습관으로 인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며 그 스트레스를 풀지 못해서 건강이 나빠지고 그로 인해서 스트레스성 탈모에 걸리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남성이든 여성이든 탈모가 시작이 되면 정말로 생각이 많아지고 걱정이 앞서는 것은 당연한 결과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탈모를 치료하고 예방하려고 노력을 하지만 잘 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래도 포기를 할 수는 없지 않은가?

은 탈모에 좋지 않는다. 머리가 자라는 데에는 미네랄 공급이 반드시 필요하다. 하지만 술을 마시게 되면 미네랄을 빠르게 소모시키며 혈액순환도 원활하게 못하게 한다. 그리고 술을 마시 땔 반드시 안주도 먹게 되는데 이 안주는 자극적이고 기름진 음식을 먹게 된다. 이것 또한 탈모에 좋지가 않는다. 술은 1~2잔이상 마시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정제 탄수화물은 일반탄수화물의 음식에 인공조미료가 첨가된 음식을 이야기한다. 그래서 이러한 음식을 섭취하면 당분의 성분이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인슐린 호르몬을 증가를 시킨다. 그래서 이러한 음식을 섭취하면 모근에 정상적인 영양분과 작용을 방해를 해서 탈모의 원인이 된다.


동물성 지방은 탈모의 원인이 되는 모낭효소를 증가시킨다. 그래서 이러한 동물성 지방은 자제하는 것이 좋으며 특히 인스턴트식품에는 포화지방산이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지루피부염과 탈모를 촉진시킨다.


거북목(Turtle Neck Syndrome)에 도움이 되는 운동법

남자의 전립선과 정력에 도움이 되는 레시틴 효능 살펴보자.

비염과 축농증의 설명과 차이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