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이번에 LG에서 혁신적인 제품이 나왔다. 그건 바로 무선 청소기이다. 원래 무선청소기는 그냥 무선 청소기이지만 이번에 LG 코드제로 A9는 배터리를 교체가 가능해서 한 번에 무려 80분을 사용을 할 수가 있게 되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과 성원을 받고 있다.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서 필자의 마음을 끌고 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LG 코드제로 A9 한 줄 이벤트에 당청되다.


필자는 자기 전에 30~60분 정도 페이스북을 하다가 잠을 잔다. 그러다가 페이스북에서 LG 코드제로 A9 한 줄 이벤트를 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심심한 나머지 아무런 생각 없이 이벤트를 진행을 하게 되었다. 필자는 이벤트 운이 없다. 지금까지 살면서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본 적이 없다. 그래서 그냥 재미삼아 하게 된 것이다. 하지만 정말로 이벤트에 당첨이 된 것이다. 그래서 코드제로 무선 청소기를 받을 수가 있게 되었다.    

바로 이 이벤트에 필자가 신청을 하게 되었다. 하지만 정말로 꿈만 같은 일이 벌어지고 말았다. 필자에게도 이런 일이 벌어지다니 아직도 정말로 믿어지지가 않는다.


이벤트 내용은 이렇다. LG 코드제로 A9으로 일상생활에서 신박하게 할 수가 있는 아이디어를 아주 짧게 요약을 해서 응모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코드제로로 운동장 먼지 청소하기 이다. 그렇게 아이디어를 쓰는 것으로 필자도 한 4개의 아이디어로 응모를 하였다. 바로 그 중에 하나가 당첨이 된 것이다. 정말로 서프라이즈 했다. 


당첨자는 50명으로 필자는 48번째 행운의 주인공이 되었다. 그래서 10월 11일에 연락이 온다고 한다. 그래서 아마 이 날은 필자는 핸드폰을 절대 손에서 놓지 않을 것이다. 

앞으로 이러한 이벤트가 있다면 아무런 생각 없이 해야겠다.


천가의 헌혈 53번째 일기

치아를 상하게 하는 습관들 이건 하지 말자 치아관리법

반려견 강아지 "똘이" 어떤 간식을 더 좋아 할까?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