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사람은 이미지를 크게 생각을 한다. 그래서 꾸미는 것에 대해서 많은 신경을 쓰게 되는데 머리서부터 발끝까지 많은 노력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그래서 꾸미는 것에 대해 중요시하는 부위가 개인마다 차이가 있다. 옷에 대해서 신경을 쓰는 사람이 있으면 헤어스타일에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 많다. 과연 당신은 어느 쪽으로 신경이 더 많이 쓰이는가?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바비온 이발기 SBC-720으로 집에서 손 쉽게 헤어스타일 내자. 


많은 사람들이 헤어에 많은 관심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헤어를 스타일을 내기 위해서는 혼자서 하기 힘든 부분도 있기 마련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헤어샵을 많이 찾을 것이다. 과거에는 이발소나 미용실이라고 풀리었지만 요새는 헤어샵이라는 표현을 많이 한다. 필자도 헤어샵에서 머리를 자르지만 가끔은 집에서 간단하게 머리를 정리하고 싶어서 이번에 바비온 이발기를 구매를 하였다. 굳이 비싼 돈 들여서 헤어샵을 가지안고 집에서 간단하게 즐기면 그것이 더 이익이기 때문이다.

아주 튼튼하게 상자에 담겨 배송이 왔다.


이것이 바비온 이발기이다. 


구성품은 본체, 빗살캡2개, 청소솔, 오일, 전원 아탑터, 제품설명서 이다.


빗살캡은 이렇게 3, 6, 9, 12mm로 되어있어서 사용하고 싶은 것으로 사용을 하면 된다.


이발기가 무게감이 있으며 그립감은 아주 훌륭한 것 같다.


이발기의 상세표기이다.


이발기가 티타늄날로 되어 있어서 내구성이 아주 뛰어나다. 그래서 다른 저렴한 이발기보다 성능과 내구서이 뛰어나다. 그러면서 가성비 또한 아주 좋은 것 같다.


그리고 4단계 높이 조절이 되니 분위기 내기에는 딱이다. 그리고 제일 좋은 것은 2시간 중천으로 2시간을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이제 필자는 비싼 헤어샵에서 자르지 않고 간단한 것은 집에서 해결을 할 수가 있게 되었다.


노화를 늦추는 좋은 생활 속 습관들 반드시 하자.

2017년 하반기 전국 가을 축제 알아보자.

가족여행 경기도 포천 자일랜드글랭핑펜션 방문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