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노화를 빠르게 진행 시키는 나쁜 습관들은 무엇이 있을까?

Posted by 천가 천가
2017.09.12 00:03 유기농+건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습관을 고치면 피부노화를 예방을 할 수가 있다.


시간이 점점 흐르고 사람이 나이를 하나하나 먹게 되면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것이 "피부노화"이다. 피부노화를 막을 수는 없다. 하지만 피부노화의 속도를 줄일 수는 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피부노화를 예방하려고 많은 노력을 한다. 그중에 아무래도 여성이 좀 더 피부노화를 많이 막으려고 노력을 한다. 하지만 삶을 이겨낼 수가 없을 것이다. 그리고 평소에 나도 모르게 하는 습관 하나하나가 피부노화를 촉진 시킨다는 사실! 그러니 이러한 습관은 빠르게 고친다면 피부노화를 많이 줄일 수가 있을 것이다.

과도한 스트레스는 정말로 위험하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 아무래도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인생을 살 수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스트레스를 받는 다면 빠르게 푸는 나만의 방법을 만든다면 피부노화를 예방을 할 수가 있을 것이다.


선크림을 바르지 않는다면 피부노화 촉진이다. 선크림은 자외선을 막아주는데 이 자외선이 피부노화를 촉진 시킨다. 그러니 야외 활동을 하게 되면 선크림을 바르도록 하자. 

물을 자주 마시지 않는다면 위험하다. 물은 우리의 몸의 세포를 복원시켜주고 활성화 시켜준다. 그래서 물을 마시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 피부노화를 막아주는 것이니 지금부터 평소보다 2~3잔정도 늘리도록 하자.


흡연과 음주를 한다면 피부노화 촉진이 된다. 흡연은 피부 혈관을 축소시키고 음주는 피지분비를 과도하게 촉진시킨다. 그래서 피부노화의 지름길이니 아예 멀리하거나 그것이 힘들 다면 줄이도록 하자.


우리의 피부는 자신이 얼마나 노력하고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니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도록 하자.


잠(sleeping)이 우리에게 주는 영향력

건강보조식품 아이허브 토마토의 성분 리코펜에 대해 알아보자

살충제 계란 번호로 축산물질평가원에서 확인하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