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에 먹어서 안 될 음식, 이런 음식은 피하자.

Posted by 천가 천가
2017.09.05 00:12 유기농+건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빈속에는 먹으면 안 되는 음식


사람이 살면서 절대로 빼서는 안되는 것은 바로 음식이다. 사람의 배고픔을 느끼면 정말로 참을 수가 없는데 필자도 정말로 배가 고프면 아무것도 할 수가 없을 정도로 힘이 빠진다. 그래서 음식을 많이 먹는데 공복에는 절대로 먹어서는 안 되는 음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래서 이런 음식은 피하는 것이 상책이니 알고 있는 것이 건강에 좋다.



"우유"는 정말로 건강에 좋은 음식이지만 빈속에 우유를 섭취를 하면 위장의 연동 운동이 빨라져서 우유의 모든 영양소를 체내에 흡수되지 전에 대장으로 빠져나가게 된다.


"감"은 비타민A, C가 아주 풍부해서 건강에 좋지만 빈속에 섭취를 하게 되면 감속에 펙틴이란 성분이 위산을 맛나면서 화학반응을 일으켜 겔 덩어리가 생성이 되서 담석으로 발전이 된다.


"탄산음료"는 원래 몸 건강에는 좋지는 않지만 빈 속에 섭취를 하면 탄산 속에 탄산, 염기성이 위에 무리를 줘서 위장질환을 일으킬 수가 있다.


"오렌지"는 비타민이 풍부해서 감기에 좋지만 빈속에 섭취를 할 시 산도가 높기 때문에 식도에 무리를 주어서 역류성 식도염이나 위장에 염증을 불러일으킬 수가 있다.

그러니 이 음식들은 식사 후에 먹으면 건강에 아주 좋으니 식후에 섭취를 하도록 하자.


잠(sleeping)이 우리에게 주는 영향력

건강보조식품 아이허브 토마토의 성분 리코펜에 대해 알아보자

슈퍼푸드 선정 수박씨(Watermelon Seed)의 놀라운 효능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