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여드름에 좋은 음식들

Posted by 천가 천가
2017.09.01 00:06 유기농+건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피부 여드름에 좋은 음식 소개


무더운 여름에 우리의 피부는 많은 트러블이 일어난다. 여름에는 아무래도 덥다 보니 피부에서 많은 양의 유분이 발생이 된다. 그래서 피부 트러블이 많이 일어난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다시 그 스트레스로 인해서 피부가 더 안 좋아진다. 그래서 무더운 여름에는 조심해야 할 것이 정말로 많다.


여름에는 특히 여드름이 심하게 나는데 여드름이 나는 이유는 각종 스트레스와 화장품의 성분의 원인이 있다. 

그리고 유제품과 육류 등으로 여드름이 발생을 한다.

그래서 평소에 음식에 신경을 써야 하며 비타민이 많은 음식을 자주 섭취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여드름에 좋은 채소와 과일을 많이 섭취를 해야 한다.

 

▲여드름에 좋은 3대 음식

"사과"에는 비타민A와 C, 무기질, 수용성 탄수화물이 풍부한 알칼리성 과일이다. 특히 수용성 탄수화물인 백틴은 모공의 막힘을 개선하고 여드름의 발생을 억제시켜준다. 

"양배추"에는 비타민C가 풍부해서 여드름의 흉터를 재생시켜주며 여드름의 모낭충에 의해 발병을 하는데 이 모낭충을 제거를 해준다.

"당근"에는 비타민A, 베타카로틴이 풍부해서 항산화와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되면 베타카로틴이 체내의 노폐물과 콜레스테롤을 배출시켜 피부의 각질을 제거를 하고 피부 미백에 많은 도움이 된다. 


무와 배추를 물 대신 먹으면 호흡기 질환을 예방 할 수가 있다.

성인용 젤리형 종합 멀티비타민 추천제품

당뇨를 부르는 나쁜 생활습관 알아보자.(chapter1)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