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올해의 슈퍼푸드 수박씨 효능


드디어 수박의 진정한 능력이 발휘되고 있다. 역시 수박이 대박을 칠 줄 알았다. 필자는 무더운 여름이 되면 언제나 수박을 먹으면서 무더운 여름을 이겨낸다. 여름에는 많은 음식이 있지만 필자는 수박을 많이 사랑한다. 하지만 사람들은 수박을 먹을 때 수박의 씨를 다 버린다. 하지만 필자는 지그까지 수박씨를 아낌없이 먹어왔는데 역시 필자의 생각이 맞았던 것이다. 드디어 수박씨가 올해의 슈퍼푸드로 선정이 되었다. 이로써 수박은 버릴 것이 없는 음식이 되었다.

수박은 여름에는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여름하면 수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수박에는 무더운 여름을 이겨 낼 수가 있게 도와주는 고마운 음식이다. 


무더운 여름 효자 음식 수박의 효능 알고 먹자.


이제 수박의 씨는 버리지 말고 섭취를 해야 한다. 수박씨는 모든 씨앗 중 단백질 함유량이 제일 높다. 수박씨에는 지방유, 전분, 포도당, 효소가 아주 풍부해서 우리의 몸에 좋은 효과를 본다. 먼저 폐를 맑게 하고 가래 제거와 변비 예방에 좋다. 

또 수박씨에는 리롤렌산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서 체지방 축적을 막아주며, 혈액 속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줘 각종 성인병 예방에도 탁월하다. 그리고 방광염증 등 신장 질환 개선에 많은 도움이 된다. 

수박씨는 염증의 진정작용에 탁월해 피부를 윤기 있게 해주고 단백질, 칼슘, 무기질의 풍부해 성장기 어린이의 발육에 도움을 준다. 그리고 쿠쿠르비타신도 있어 아이들의 기생충 예방에도 좋다


이처럼 수박은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고마운 음식이다. 이제 무더운 여름에는 버릴 것이 하나도 없는 수박을 먹도록 하자.


비만의 원인 이런 행동, 습관을 더 이상 해서는 안 된다.

남성정력에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 아연(Zicn) 효능

당뇨를 부르는 나쁜 생활습관 알아보자.(chapter1)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