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이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롭게 나오고 있다. 그래서 휴대폰으로 하면 제일 걱정인 것이 바로 배터리 소모가 제일 걱정을 할 것이다. 그래서 요즘은 휴대폰을 게임을 하지 않고 집에서는 PC로 모바일 게임을 즐긴다. 모바일 게임을 PC로 하는 프로그램은 많이 있다. 대표적인 것이 블루스택과 녹스인데 필자는 이 두 프로그램보다 별플레이를 추천을 하고 싶다. 블루스택은 로딩속도가 너무 느리고 녹스는 최신 앱이 아직 적용이 안 된다. 그래서 블루와 녹스 두 가지의 장점을 모아서 있는 것이 별플레이다. 아마 다른 사용자들도 별를 해보면 다들 좋아 할 것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PC로 손 쉽고 고퀄리 해상도로 즐길 수가 있는 별플레이로 하자.


요즘은 모바일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특히 요즘은 리니지M이라는 게임이 정말로 유행을 하고 있다. 필자는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잘 즐기지를 않는데 예전에는 스마트폰을 손에서 때지 않고 게임을 하였는데 그러면 스마트폰에 발열도 심하고 배터리 소모도 많아서 스마트폰 수명을 많이 소모를 시킨다. 그리고 눈도 침침해지기 때문에 잘 즐기지는 않지만 이런 모바일 게임을 PC로 즐긴다. PC로 즐기면 발열과 스마트폰의 수명도 그리고 그나마 눈의 건강으로 조금이나마 지킬 수가 있다.

이것이 바로 별앱플레이어다. 이것으로 PC에서 모바일 게임을 손쉽게 즐길 수가 있는 것이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별플레이를 다운받고 실행만 하면 끝이다.


▶별앱플레이어 다운 https://starplay.game/


필자는 설치를 하였고 리니지M을 실행시켜 보이겠다.


해상도가 아주 좋다. 물론 스마트폰도 해상도가 좋지만 PC로 큰 화면으로 즐기는 것이 게임을 즐기는 데는 더 좋다.


일단 필자는 기사를 선택을 해서 해보았다. 랩은 1시간도 되지 않아서 30이 넘었다.


해상도도 너무나 좋고 역시 게임은 PC로 즐기는 것이 가장 좋다. 

더 이상 스마트폰의 배터리를 걱정을 하지 말고 별앱플레이어로 편안하게 집에서 즐기도록 하자.


고속도로 사고 시 무료견인 서비스로 손쉽게 해결 하자.

헌혈이 건강에 좋은 이유!

조카와 아이클레이 컬러 점토로 같이 놀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