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건강은 내가 어떻게 행동을 하느냐에 따라서 건강을 지킬 수가 있으며 또한 건강을 잃을 수가 있다. 그래서 건강은 젊었을 때 미리미리 챙기지 않으면 안 된다. 요즘은 많은 인스턴트식품과 잘못된 식습관, 환경으로 인해서 건강에 대해서 많은 안 좋은 상황이 되고 있다. 불과 10년 전만해도 아무런 문제없이 해왔던 일들이 이제는 하기가 힘든 일로 되었기 때문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두드러기 예방법 이런 음식은 피하자.


두드러기에 걸리면 정말로 많이 힘이 들 것이다. 필자도 지금은 건강해서 두드러기 차체를 잃고 살아가고 있지만 필자가 어렸을 때에는 종종 두드러기에 걸리는 일들이 많았다. 정말로 두드러기가 걸리면 가려움은 정말로 이겨내기가 힘이 든다. 특히 요새는 어린 아이들 중에 아토피를 앓고 있는 어린이가 많이 때문에 두드러기에 걸린다고 생각을 하면 정말로 많이 힘들 거라고 생각이 된다.


두드러기는 피부나 점막에 존재하는 혈관의 투과성이 증가되면서 일시적으로 혈장 성분이 조직 내에 축적되어 피부가 붉거나 흰색으로 부풀어 오르고 심한 가려움증이 동반되는 피부질환이다. 

국내에서는 한해 5명 중 1명은 걸리는 아주 흔한 질환이다.


두드러기에 한 번 걸리면 정말로 극심한 가려움증이 나타나는데 정말로 이 가려움증은 아무리 대단한 사람도 참기가 많이 힘들 것이다. 그러니 두드러기에 걸리지 않게 노력을 해야 한다.


▼두드러기 예방법

ㅇ 인스턴트 음식, 술, 고추, 겨자, 마늘과 같은 열을 내는 음식을 피한다.

ㅇ 목욕 시에 열탕과 냉탕을 너무 자주 번갈아 가면 안 된다.

ㅇ 너무 타이트 한 옷이나 화학섬유가 많이 들어간 옷은 피한다.

ㅇ 스트레스와 짜증을 피한다.

ㅇ 과로를 피하고 충분한 휴식과 숙면을 취하는 것이 좋다.

위에 같은 방법으로 두드러기에서 벚어나도록 하자.


여름철 보양식 먹으면 열이 내려가는 음식들

남성정력에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 아연(Zicn) 효능

당뇨를 부르는 나쁜 생활습관 알아보자.(chapter2)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