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시대가 점점 진화하면서 많은 제품들이 출시가 되고 있다. 방금 구매한 제품도 하루만 지나면 버전이 업 된 제품들로 나오는 시점이다. 요새 IT제품의 종류가 너무나 많아서 내가 필요한 제품이라도 무엇을 사야 되는지 많이 망설여지고 있는 것이다. 요즘은 제품의 희소성 디자인을 많이 따지지만 아무래도 제일 중요한 것은 가성비가 제일 좋아야 할 것이다. 그래야 제품을 구입을 하고서도 마음이 뿌듯할 것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샤오미(Xiaomi) 블루투스 헤드폰 수신기 구매기


필자는 IT제품을 많이 좋아한다. 그래서 제품이 필요 없어도 그냥 아이쇼핑을 해서 요즘은 어떠한 제품들이 유행을 하는지 알아본다. 그래야 요즘의 트렌드를 알 수가 있기 때문이다. 요즘은 다양한 제품들이 많아서 구경을 하다보면 시간이 빠르게 지나간다. 필자는 제품을 보는 곳이 "기어베스트"라는 곳에서 많이 본다. 여기는 다양하고 가성비가 좋은 IT제품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번에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구입을 하였다.

▲샤오미 블루투스 헤드폰 수신기▲


이번에 구매를 한 샤오미 블루투스 헤드폰 수신기이다.


구성품은 수신기, 설명서(중국어라 필요가 없음), 이어폰 연결잭 이렇게 3개이다.


위에 부분은 전원버튼과 아래 부분의 LED점등 부분이다.


충전은 마이크로 5핀으로 핸드폰 충전기로 충전을 하면 된다.


수신기 밑에 부분에는 이어폰을 연결해서 쓸 수가 있는 구멍이 있다.

 

왼쪽 파란색은 블루투스가 연결이 되면 파란색으로 LED가 들어오면 오른쪽 빨간색은 블루투스 연결이 실패를 하면 붉은색 LED가 들어온다.


휴대폰, 스마트폰 블루투스를 작동을 하면 아래와 같이 샤오미 블루투스 수신기가 잡힌다. 이것을 연결을 하면 된다.


수신기에는 집게가 있어서 운동 시에나 일상생활에서 자신이 원하는 위치에 집어서 쓸 수가 있어서 편리하다.


이렇게 옷소매에 집게로 집어서 사용을 하면된다. 필자는 라이딩을 좋아하니 스마트폰을 자전거 가방에 넣고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다. 그간 휴대폰에 꼽거나 무거운 블루투스 헤드셋이나 시간이 짧은 무선 이어팟으로 사용을 하였는데 이 제품은 5시간을 사용을 할 수가 있어서 이제 마음 것 라이딩을 즐길 수가 있게 되었다.


▲샤오미 블루투스 헤드폰 수신기▲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잘 알 것이다. 라이딩이나 조깅 아니면 운동을 할 때 핸드폰이나 헤드셋 무선 이어팟이 얼마나 거추장스럽고 불편한지 말이다. 물론 이 제품도 풀편 할수 도 있겠지만 다른 것들 보다는 더 불편할 것이다. 


그리고 수신기에는 마이크가 없으니 이점을 참조를 하자.

 

해외직구 기어베스트 구매 절차 및 방법

기어베스트 샤오미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해외직구 구매

신제품 샤오미 블루투스 4.2 스피커 만나보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