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은 조금이라도 젊을 때 관리하고 유지를 해야만 한다. 건강은 지키는 것은 그나마 쉽지만 한번 잃은 건강은 다시 되찾기 위해서는 막대한 시간이 걸린다. 그래서 지금부터라도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건강은 환절기에 관리를 잘 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환절기에 건강을 많이 해치기 때문이다. 건강으로 겉으로부터 속까지 모두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이런 음식을 먹어서 내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지키자.


무더운 여름에는 강한 자외선 때문에 피부가 많이 손상을 입는다. 여름 자외선에 많이 노출이 되면 피부노화에 빠르게 진행이 되어서 많은 신경을 쓰게 될 것이다. 그래서 사람들은 여름이 되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외선크림을 많이 사용을 한다. 그리고 이번에는 이런 음식을 먹어서 자외선으로부터 우리의 피부를 지켜내자.


"토마토"는 자외선을 이기는 음식 중에 으뜸으로 꼽힌다. 토마토에는 라이코펜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은 자외선으로부터 노출된 피부를 보호하는 작용을 한다.


"녹황색 채소"에는 엽록소가 많이 들어있어서 피부보호에 많은 도움을 준다.


녹황색 채소 중에서도 "바질"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가장 탁월한 효과를 볼 수가 있다. 그래서 여름에는 바질을 자주 섭취를 해주면 정말로 도움이 많이 된다.


무더운 여름철 위에 음식을 먹고 자외선으로부터 지친피부를 보호하여 주자.


우리 몸의 피로 잘못된 수면 습관으로 질병에 걸릴 수가 있다.

어머니를 위한 여성용 멀티비타민 솔라레이 선물

아카시아꽃 설탕 효소 만들기 3개월 숙성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