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은 사람에게서 빼 놓아서는 안 되는 중요한 일부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물론 필자도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운동, 음식, 비타민을 꾸준히 섭취를 하고 있어서 몇 년 동안 잔병이나 그 흔한 감기도 걸리지 않고 있다. 단 필자가 앎은 것은 멀미밖에 없다. 그만큼 필자는 건강에 대해서 많이 노력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건강을 잃지 않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을 할 예정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무더운 여름철 복숭아로 건강을 챙기자.



여름에는 건강에 많은 이상을 느끼는 경우가 많이 있다. 특히 여름에는 더위가 오기 때문에 수분을 많이 흡수를 해야한다. 그래야 내 몸속 건강을 챙길 수가 있다. 그래서 필자는 여름에는 많은 과일을 섭취를 한다. 일단 과일에는 많은 수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수분을 지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음식이라고 볼 수가 있다. 그래서 필자는 여름에는 수분이 많은 음식을 달고 살아간다. 


여름철에 대표 과일인 복숭아는 많은 수분을 함유를 하고 있다. 그래서 복숭아를 섭취함으로 몸 속 수분을 지킬 수가 있다. 복숭아를 먹으면 식욕을 증진을 시켜주며 그리고 여름에는 시원한 맥주를 마시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그래서 복숭아가 숙취해소에도 도움을 많이 준다.


▼간단한 복숭아 효능

ㅇ피부미용 - 복숭아에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주는 성분이 있다. 그래서 피부 미백에 많은 도움을 준다.

ㅇ피로회복 - 복숭아에는 비타민A, 유기산, 당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된다.

ㅇ수분보충 - 복숭아에는 많은 수분이 함유하고 있어서 무더운 여름에 수분을 빠르게 회복 시켜준다.


이처럼 여름에는 복숭아를 섭취함으로 내 몸 건강을 지키도록 하자.


7월 20일까지 아이허브 11% 할인 프로모션 코드 입력

응급 병원, 약국 E-Gen통합으로 빠르게 찾자.

내 몸 건강 지키는 omega-3(오메가3) 먹기 편한 젤리형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