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은 혼자서 알아서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혼자서 간단하게 할 수가 있는 것은 자기 스스로 하는 것이 좋다. 많은 사람들이 요새는 자기개발에 많은 시간을 투자를 하면서 많은 노하우와 지식들을 쌓아가고 있다. 그래서 요즘은 투잡을 하는 사람들이 주변에서 많이 보고 있을 것이다. 필자도 물론 주 일은 하고 있지만 필자 나름대로 이 블로그도 많이 시간을 투자를 하고 관리를 하고 있다. 이것은 필자의 자기개발인 것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집에서 혼자서도 하는 변기커버 교체하기.



집에서 변기커버는 혼자서도 충분히 교체를 할 수가 있어야 한다. 물론 변기커버를 교체하는 것이 어렵거나 하지는 않는다. 그냥 별거 없다. 한 2~5분정도면 누구나 교체가 가능하다. 단 약간의 문제는 변기에 아주 가까이 붙어서 해야 한다는 것이 문제이겠지만 교체를 하고 나면 정말로 뿌듯할 것이다. 아직도 혼자서 변기커버를 교체가 하기 어렵다면 지금 한번 도전을 해보도록 하자.

먼저 기존에 있던 변기커버를 제거를 하고 시작하면 된다. 기존의 있던 커버는 이 글을 보고 역순으로 하면 된다.


이것이 이번에 교체를 할 변기커버이다. 인터넷으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을 하였으며 그냥 요새는 여름이라서 조금이나마 시원함을 얻기 위해서 플라스틱 변기커버를 구입을 하였다.


변기커버를 구입을 하고 이렇게 변기 나사도 같이 들어 있다.

이렇게 변기에 변기식 플라스틱 볼트를 변기커버를 이어준다.


그리고 저 빨간 부분에 변기식 플라스틱 볼트를 변기 넓이에 맞게 끼워주면 된다.

그러면 변기 아래 부분에 볼트가 나오는데 여기에 너트를 시계방향으로 끼워 넣어주면 된다.


그럼 이렇게 완료가 된다. 정말로 쉽지 않은가!!! 한번 집에서 마음에 들었던 변기커버의 디자인이 있었다면 당장 실행에 옮겨보도록 하자.


안경, 렌즈 김서림(습기) 자우버 렌즈 크리닝 티슈로 제거 및 예방하자.

목포에서 제주도 배편 산타루치호

해외여행 방콕, 파타야 여행 3일차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