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요즘 사회는 가장 강력하게 원하고 바라는 것이 바로 건강이다. 삶의 건강을 빼고 이야기 한다면 말이 되지가 않는다. 그래서 건강은 미리미리 챙기고 관리하는 것이 너무나도 중요하다. 하지만 사람들은 바쁘고 신경을 못 쓴다는 이유로 건강을 소홀히 하고 그로 인해서 건강을 많이 잃어가고 있다. 하지만 건강은 하루에 조그만 생활습관만 바꾸거나 5분의 시간만 투자를 해도 충분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들이 너무나도 많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천가네가 직접 손으로 키운 농작물 소개(토마토, 흰 콩, 고추, 오이, 가지)



필자는 건강을 아주 중요하게 생각을 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서 필자는 건강에 대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지만 그렇지 못 할 경우에는 간단하게 5분만 시간을 투자를 해서 필자의 몸 속 건강을 천천히 챙기고 있다. 건강을 챙기는 것은 무엇을 중요하게 하는 것은 아니다 평소에 아무런지 않게 하는 행동이나 간단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으로 건강을 지키는데에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가 않는다. 그래서 필자네는 조그마한 농작물을 키워서 그것을 섭취 함으로 건강을 지킨다.


이것이 이번에 필자네가 키워서 수확한 농작물이다. 농작물은 토마토, 가지, 오이, 콩, 고추 등으로 충분한 비타민 흡수와 무기질과 섬유질이 풍부한 농작물들이다. 이 농작물은 아주 약간의 필요한 농약만 써서 재배를 하여서 수확을 한 농작물이다. 아무래도 요즘은 100% 농약을 안하고는 농작물을 키울 수가 없다. 하지만 필자네는 흐르는 물에 간단하게 씻어서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약만 사용을 한다. 이것으로 필자는 건강을 조금은 지킬 수가 있으며 다른 농작물은 조금 더 시간이 지나야 수확을 할 수가 있을 것이다. 다음에는 농작물을 어떻게 키우고 관리하고 재배하는지에 대해서 글을 써서 알려주겠다.

 

은행을 씻는 과정 은행 보관법

몸 건강에 좋은 오디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