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은 한순간에 어떻게 될지 모른다. 하지만 그 건강을 미연에 방지한다는 것이 쉽지는 않다. 그래서 건강은 미리미리 챙겨 놔야한다. 하지만 위급한 상황이 벌어지는 상황이 올 때가 있다. 만약에 위급사항이 오면 이 통합홈페이지로 찾아보자. 그래서 위급한 상황에서 귀중한 생명을 구하도록하자.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응급실, 약국 E-GEN으로 편하게 검색하자.



자신의 몸이 아프거나 주변사람이 아프게 되면 사람은 당황하게 되고 그러면 실수를 하게 된다. 그래서 주변 응급실이나 약국을 찾아야 할 때 위급하면 쉽게 찾을 수가 없다. 그래서 이번에 이 E-GEN으로 주변 응급실이나 약국을 빠르게 찾아보자.


▲http://www.e-gen.or.kr/egen/main.do(E-GEN통합홈페이지)


이 사이트로 우리 주변에 응급실이나 약국을 쉽게 찾아보자.


그리고 이 사이트로는 응급치료, 응급처치에 대해서 쉽게 알 수가 있다. 그래서 미리미리 위급상황에 대처를 할 수가 있다. 필자도 이 사이트로 인해서 응급상황에 대해서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배울 수가 있었다.


이런 방법으로 응급실이나 병원,약국을 손 쉽게 찾을 수가 있다. 


이렇게 상세보기를 누르면 더 자세히 볼 수가 있다.


이렇게 영업시간과 주소와 전화번호를 알 수가 있다. 그렇게 혹시나 하는 응급상황에 대비해서 이 사이트로 미리 위치와 영업시간을 파악을 해서 미연에 대비를 하자.


무더운 여름 효자 음식 수박의 효능 알고 먹자.

당뇨를 부르는 나쁜 생활습관 알아보자.(chapter1)

천가의 헌혈 51번째 이야기

충격 물티슈 가습기 살균제 성분 발견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