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습담증 무엇으로 예방을 할 수 있을까?

category 유기농+건강 2017. 6. 30. 00:04

사람들이 많이 걱정을 하는 것은 바로 건강이다. 건강한 삶은 우리에게 아주 필요한 1순위가 아닐 수가 없다. 그래서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노력을 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건강을 해치는 것은 바로 비만일 것이다. 비만은 모여지는 이미지도 망칠 뿐더러 일상생활에서도 많은 불편함을 준다. 그래서 비만을 탈출하려고 많은 사람들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물만 먹어도 살찌는 습담증 예방법 이 음식을 먹자!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 라는 말이 있다. 이것은 바로 "습담증"이라고 하는 증상 때문이다. 습많은 비만 환자들이 습담증을 가지고 있다. 습담증은 장내 비만 유발 세균이 보통사람보다 많이 증가하는 병으로 혈액, 림프액, 조직액 등 체액 기능이 원활하지 않아 비장과 폐, 신장의 기능이 떨어져 장기와 근육 등에 습담이 발생하여 체지방 증가를 불러오는 병이다. 


"사과식초"는 60가지 이상의 유기산과 미네랄이 풍부한 음식이다. 여기서 유기산은 체내 비타민과 무기질의 원활한 흡수를 도와 습담증을 유발하는 노폐물의 배출을 조절해 준다. 그래서 습담증을 예방하는 좋은 음식 중 하나이다. 하지만 그냥 먹기가 힘들면 물이나 음식을 할 때 넣어서 먹으면 좋다.


"녹차"에는 여러 성분이 들어 있지만 그 중에서 녹차 안에는 카테킨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이 지방 흡수율을 억제하고 체지방 감소를 도와준다. 카테킨은 장 내 비만 억제 세균인 프리보텔라를 증가 시키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 그리고 녹차가 좋은 것은 식용억제를 도와준다는 것이다.


"양파"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음식이다. 그래서 우리 몸에 쌓이는 콜레스테롤, 젖산, 고지방을 없애주는 탁월한 효과를 가져온다. 특히 양파 껍질에는 퀘세틴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이 혈관 내의 혈전을 녹여주고 비만세균을 제거하는데 많은 효과를 준다. 


이러한 비만의 원인이 되는 습담증을 억제하는 음식이다. 이러한 음식을 먹으면 비만을 억제하지만 제일 좋은 방법이 이러한 음식을 먹으면서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가장 실용적인 방법일 것이다.


건강보조식품 오메가3 효능 제대로 알고 섭취를 하자

목에 담에 걸리면 이 방법으로 빠르게 완화시키자.

달리기와 걷기 무엇이 효과적인 운동법일까?

비만의 원인 이런 행동, 습관을 더 이상 해서는 안 된다.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