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이번에 새로 사게 된 LG G5가 써보니 정말로 마음에 든다. 기능도 많고 사진 기능도 마음에 든다. 그래서 이번에는 반드시 LG G5를 오래오래 써볼 계획이다. 그래도 한 3년은 써야 되지 않을까 싶다. 저번에 쓰던 LG G3는 1년 좀 넘게 쓰고 바꿔서 그것까지 계산해서 더 오래 써야지 내 성미에 맞는 것 같다. 그리고 이번에 산 LG G5에서 내가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은 바로 지문인식이다. 화면을 킬 때 비밀번호나 패턴을 하지 않고 손가락만 대면 바로 배경화면으로 넘어가는 것이 제일로 마음에 든다. 그래서 혹시 LG G5를 사용하는 사람들 중에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알려줄려고 한다.


LG G5 지문등록 


지문등록은 아주 간단하다. 하고나면 별거 아닐 것이다. 시간도 한 1분 안으로 해결이 된다. 빨리 같이 해보자. 먼저 설정버튼을 찾아보자. 찾았다면 터치하자.


그러면 설정 아래쪽에 바로 지문 및 보안이 있다. 여기를 터치를 해보자.


그러면 화면 위에 첫 번째에 지문이 있는데 여기를 터치를 하자. 그러면 하고 싶은 손가락이나 발가락 우리몸에 있는 지문 어디든지 4회 정도 붙였다가 띄었다가 붙였다 반복을 하면 된다.


그러면 지문이 등록완료가 되었다고 한다. 그러면 이제 이 지문으로 쓰면 정말로 편리하다. 그리고 하나의 지문만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개의 지문등록도 되니 내 지문이 아니더라도 다른 사람도 지문등록이 가능하다. 그러니 잘 활용하여 잘 써보도록 하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