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외식업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일 년에 한번 교육을 받아야 한다. 그래서 교육을 받아야 하는데 교육을 받는데 두 종류의 방법이 있다. 하나는 오프라인으로 해당 지차체로 가서 직접 교육에 참여를 하는 방법과 또 하나는 온라인으로 집에서 온라인으로 교육을 받는 방법이 있다. 그래서 오프라인은 찾아가기만 하면 되지만 온라인으로 하는 방법은 많은 사람들이 몰라서 온라인으로 하는 방법을 소개하려고 한다. 뭐 온라인으로 하는 것도 보고나면 아주 쉬울 것이다. 그러니 이제 멀리가지 말고 집에서 편안하게 교육을 받도록 하자. 그렇다고 모두 온라인 방법으로 받으면 안 되고 시간이 없어서 못 가는 사람들이 하도록 하자.


요식업 한국외식업중앙회 온라인 식품위생교육 신청하는 방법


온라인 식품위생교육은 한국외식중앙회에서 신청을 하면 된다.


한국외식업중앙회 바로가기


한국외식업중앙회에 들어가면 화면 아래쪽에 "온라인 교육 신청"하기가 있다. 여기서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된다.


그리고 "인허가번호(신고번호) 검색"을 누르면 된다.


그러면 새 창이 뜨고 자신의 영업분야 / 지역 / 업체명 / 주대표자명을 차례대로 입력을 하고 검색을 하면 아래의 자신의 업체명이 표시가 된다. 그럼 자신의 업체명을 클릭하면 된다.


그러면 "바로결제하기"가 보인다. 결제비는 8,000원이다. 오프라인으로 가면 공짜로 교육을 받을 수가 있지만 온라인은 8,000원을 내야한다. 뭐 시간이 없어서 못가는 분의 편의를 봐주는 것이기 때문에 어쩔 수가 없다.


결제를 하였다면 위에 보는 거와 같이 수강중인 강의보기 → 학습방 바로가기 순으로 진행을 하면 된다.


그리고 강의를 천천히 시청을 하면 되며 필수라고 적혀있는 6가지 과목은 반드시 이수를 해야 한다. 그리고 이수를 다하면 총 10문제를 풀어 6문제를 통화해야 최종적으로 수료증을 받을 수가 있다. 뭐 시험이라고 해서 어렵지는 않다. 누구나 조금만 생각을 하면 쉽게 맞출 수가 있다. 절대 부담을 갖지 말자.


그러면 문제를 다 풀면 수강완료 강의보기에 수료증 출력을 누르면 된다.


최종적으로 수료증으로 출력 할 수가 있는 새 창이 뜨면 수료증을 인쇄를 하면 끝이 난다. 이제 시간이 없어서 못하는 분들도 여기서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교육을 받도록 하자.


2017년 우수헌혈 다이어리를 받다.

코미디빅리그 방청권 당첨부터 방청까지

메가박스 예매권, 영화 관람권으로 온라인 예매 사용방법

아주 쉬운 홈택스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알아보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