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필자는 이번에 서울에 올라가서 조카와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같이 함께 재미있는 시작을 보냈다. 그러면서 이번에 재미있는 일도 있었고 황당한 일도 많이 있었다. 그래도 조카와 같이 시간으로 보내니 정말로 좋았다. 조카와 같이 놀면서 필자가 어렸을 때와는 많은 다르다는 것을 많이 느꼈다. 예전에는 없었던 것도 있고 신기한 물건도 있어서 오히려 필자가 조카에게 많이 배웠다. 단 문제는 역시 조카와 같이 놀다보니깐 체력이 많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더 깨닫게 되었다. 다음에 놀아 줄 때는 좀 더 체력을 늘려서 조카와 같이 더 많이 놀아줘야겠다.


아이와 놀아주기는 체력전이다.

아이들과 놀아주기 위해서는 인내와 끈기가 정말로 많이 필요하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기초체력이 뒷받침이 되어야한다.


조카와 아이클레이 컬러 점토로 같이 놀기


조카와 놀기는 필자의 생각만큼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았다.


이것이 이번에 필자가 조카를 위해 준비한 아이클레이 컬러 점토이다. 필자는 예전에 코끼리 지점토를 이용해서 놀이를 한 것이 기억이 난다. 여러분도 필자와 생각이 같다면 당신은 필자와 같은 시기의 사람이다.


아이클레이 박스에는 빨강, 파랑, 흰색, 노랑의 4가지 점토가 있으면 간단하게 점토로 만들 수 있는 사용법이 있다.


이중에 필자가 만들 수가 있는 모양은 찾기 힘들다. 어린이용인데 만들기 설명서는 너무 아이들이 따라서 만들기가 어려운 모양들 밖에 없다. 좀 더 쉬는 모양이 있으면 정말로 좋을 뜻하다.


조카가 재미있게 점토를 만지고 있다. 


벌써 여러 점토를 만들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많은 모양을 만들어 내고 있다.


아이클레이 컬러점토는 느낌이 부드럽고 탄력이 좋았다. 필자도 만져 보았는데 쭉쭉 늘어나서 무엇을 만들기에는 좋았다.


하지만 유일한 단점이 있다. 손에 땀이 많이 나는 필자의 조카가 오래 가지고 노니깐 약간의 색이 손에 묻어났다. 뭐 여러가지의 장담점이 있으니 이해는 하지만 그래도 어린이가 가지고 놀건데 색이 빠지는 단점은 아닌 것 같다.

이렇게 필자는 조카와 함께 아이클레이 컬러 점토를 가지고 재미있게 놀 수가 있었다. 다음에는 더 재미있는 것으로 놀아줘야겠다.

이번에 느낀거는 아이들의 놀이는 정말로 예전에 비해서 많이 신기한 물건이 많은 것 같다.


우리아이 안전 가위(Kidi Cut)로 바꿔주자

어린이 결핵 예방접종 피내용, 경피용 차이점

미세먼지(황사)에 좋은 음식들 먹고 건강하게 살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