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새 고양이를 좋아해서 키우는 사람들이 많이 있으며 또한 고양이의 동영상을 찍어서 올리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필자도 가끔 고양이 동영상을 보면 정말로 고양이가 하는 행동이 귀엽다. 필자도 고양이 동영상을 올리고는 싶지만 필자는 아직 고양이를 키우지 않는다. 고양이를 키우고는 싶지만 집 안 사정상으로 인해서 키우기가 힘들어서 지금은 그냥 동영상을 보는 것으로 만족을 하고 있다. 그래도 나중에 기회가 되면 키울 생각입니다. 그래서 지금 필자는 강아지 한 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아직은 고양이파보다는 강아지파에 더 가깝다. 과연 여러분은 고양이파? 강아지파? 둘중에 뭐에 가깝나요?


반려동물 고양이 감자 주어도 될까? 안될까?


감자는 고양이에게 어떠한 영향을 줄까?


일단 감자는 고양이가 먹어도 되는 음식이다. 고양이는 먹이 하나하나 먹는 것이 까다롭다. 이럴 때는 고양이 성격상 먹이려고 하면 잘 안 먹고 가만히 나두면 알아서 먹는다.


감자는 탄수화물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이 탄수화물은 고양이에게 어느 정도 필요한 영양소이다. 감자를 줄 때는 감자를 잘 익혀서 방울토마토 정도의 크기로 자른 후 2개정도 주고 난 뒤 고양이가 잘 먹으면 1~2개정도 더 주어도 된다. 하지만 너무 많이는 주지 말자.


그렇다고 이런 감자는 주면 절대로 안 된다. 이런 거는 각자 알아서 먹자. 


그리고 여기서 추가로 당부하자면 감자는 껍질을 제거를 하고 난 뒤주면 되고 감사의 색이 녹색이나 싹이 난 것은 독성이 있으니 이런 감자는 고양이가 먹으면 탈이 나니 주면 안 된다. 


반려동물 고양이 몸에 좋은 대추 먹이자!!!

반려동물 고양이 종류와 특징설명 제1회

반려동물 고양이 파인애플 주면 될까 안될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