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새는 IT제품들이 하루 멀다하고 쏟아져 나오고 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IT제품을 구입을 할 때 지금 구매하고 나면 조금 있으면 더 가격이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나오지 않을까? 하고 생각을 많이 할 것이다. 필자도 IT제품을 구입을 할 때 이런 생각을 많이 한다. 그래서 필자는 IT제품을 구입을 할 때 다지는 것이 유행을 타지 않는 제품 가성비가 뛰어나 오랫동안 고장이 없이 쓸 수가 있는 제품 거기에다가 가격까지 저렴하면 오케이다. 다들 이런 생각은 다들 할 것이다. 그래서 필자는 이번에 괜찮은 IT제품을 구매를 하였다. 언젠가 한 번쯤은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었던 IT제품이다.  


IT제품은 가성비와 가격이다.

다양하고 가지각색인 IT제품 하지만 사려고하면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IT제품 이럴 때는 한가지 방법뿐이다. 자신의 결정을 믿는 것이다. 필자도 필자의 생각을 결정하고 바로 행동으로 옮긴다.


가성비 좋은 아이노트 블루투스 키보드 X-Folding Triple


블루투스 키보드는 필자에게 한 개정도 필요한 키보드이다. 그래서 이번에 구입을 하게 되었다.


서울에 약속이 있어서 서울에 갔다가 테크노마트에서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다. 여기서 세일을 하고 있어서 인터넷보다 30%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하였다. 득템이다.


모양은 이렇다. 크기는 손바닥정도의 크기이다. 휴대하기도 좋다.


한쪽을 펼쳐보면 정확히 수평을 이루면서 잘 펴졌다.


이것이 다 펼쳐진 모양이다. 크기는 필자의 손바닥으로 보면 어느 정도 크기인지 예상이 가능 할 것이다.


사이드 두 곳에 고정하는 장치가 있어서 키보트를 사용하면서 접힐 일은 없다. 이제 필자의 가방안에 잘 넣어서 그때 그때 필요할 때마다 사용을 할 것이다. 여러분도 블루투스 키보드가 필요하다면 이 제품 괜찮다. 물론 이건 필자의 주관적인 생각이다.


핸드폰 스마트폰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신도림 테크노마트 9층으로 가자!!!

신제품 샤오미 블루투스 4.2 스피커 만나보자.

샤오미 차량용 ROIDMI 블루투스 무선카팩 충전기 어댑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