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필자는 이번에 자동차 내부를 바꿔보기로 결심을 하였다. 그래서 필자가 자주 이용을 하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당장 필요한 차량용 매트를 구입을 하게 되었다. 차량용 매트는 차 안에 먼지나 이물질 그리고 비가 오는 날에 내 차 안에 물기가 스며들면서 냄새가 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필요한 조치이다. 그리고 아무래도 사를 운전하는 사람들 중에 자신의 차량이 자신은 잘 더럽혀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이 자신의 차에 탑승을 하게 되면 아무래도 행동 하나하나가 신경을 많이 쓰일 것이다. 그래서 차량용 매트로 인해서 자신의 차 안이 더럽혀지는 것을 미연에 방지를 할 수가 있는 것이다.  


조금만 신경을 써도 차 안이 깨끗해 진다.

자신이 차량 안이 더럽고 정리가 안 된다면 과감하게 정리를 하고 그에 도움이 되는 정리 용품을 구입을 해서 설치를 하면 차 안이 한결 깨끗해진다. 


차동차 내부 깨끗하게 차량용 매트로 바꾸자.


차량용 매트를 이번 기회에 바꿔보자.


필자는 차량용 매트를 인터넷으로 구입을 하였고 아주 저렴한 가격을 구입을 하여서 배송 기간이 최소 4일이 걸릴 거라고 예상을 하였지만 2일 만에 도착을 해서 기분이 좋았다.


필자의 차량용 매트는 총 5개로 운전석, 보조석, 뒷자석2, 운전석 미끄럼방지 패드로 구성이 되었다.


매트를 안 했을 때는 이렇게 먼지도 많고 이물질을 제거하기가 매우 불편하다. 이것을 제거하려면 청소기로 청소를 하는 방법밖에 없는데 이번에 구입한 매트를 설치를 하니깐.....


이렇게 운전석이 깔끔해 졌다. 그리고 운전석 미끄럼방지 패드는 자신이 편한 위치로 설치를 하면 된다.


이번에 보조석이다 역시 각종 이물질로 인해서 더럽다.

 

매트를 깔고나니 이렇게나 깔끔해지고 차 안에 이미지도 좋아졌다.


마지막으로 뒷자석이다. 


차량용 매트를 깔고나니 필자 마음에 꼭 들었다. 여러분도 아직 차량용 매트를 설치를 안했다면 깔끔한 차 안을 위해서 설치를 하자.


더러운 신발을 깨끗한 신발로 세탁하는 방법

레조 자동차 내부 대시보드커버로 께끗하게 만들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