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필자는 엄청나게 오래된 애차가 하나가 있다. 그 애차는 바로 2002년식 레조다. 차를 운전한지 이제 10년이 넘었지만 지금까지 단 한 번의 미미한 접촉사고를 빼고 무사고를 기록을 하고 있다. 사고도 운전면허를 취득을 하고 처음으로 운전을 해서 너무 설레는 마음으로 운전을 하다가 접촉사고를 내고야 말았다. 그 때 기억만 하면 아직도 가슴이 너무나 아프다. 하지만 이 레조도 나이를 먹어서 차량 안에 망가지고 더러워진 부분이 많이 있다. 그래서 이번에 조금이라도 깨끗한 실내를 만들기 위해서 차량용 대시보드커버를 구입을 하였다. 처음에는 차 안이 지저분 했는데 지금은 많이 상태가 좋아졌다.


조금만 신경을 써도 차 안이 깨끗해 진다.

자신이 차량 안이 더럽고 정리가 안 된다면 과감하게 정리를 하고 그에 도움이 되는 정리 용품을 구입을 해서 설치를 하면 차 안이 한결 깨끗해진다. 


레조 자동차 내부 대시보드커버로 깨끗하게 만들자.


차량용 대시보드커버는 각종 인터넷으로 구입을 하면 된다. 구입을 할 때 가격을 잘 보고 고르자.

 

대시보드커버를 구입을 할 때 가격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자기 차량에 맞는 차종표를 보고 그에 맞는 대시보드커버를 신청을 해야 한다.


필자의 차량은 레조이기 때문에 레조전용 대시보드커버가 있는 것을 확인하고 신청을 하면 된다.


레조 대시보드커버는 "싱글에어백"과 "듀얼에어백"으로 있으니 자안을 확인을 하고 선택을 하면 된다.


대시보드커버가 택배로 왔다. 내용물은 대시보드커버와 후크테이프가 들어있다.


필자의 차 안에 대시보드가 금이 가서 접착제를 바른 것이 보여 너무 지저분하다.

 

대시보드커버를 펼쳐서 크기에 맞는지 살펴보자.


이 빨간 표시에 후크테이프를 붙여보자.


이렇게 붙이고 대시보드커버를 맞게 붙이면 된다.


"짜짠" 필자의 차 안이 아주 깨끗해 졌다. 그리고 대시보드커버를 설치함으로서 여름에 차 안의 열기를 덜 받게 하며 대시보드에 햇빛이 반사가 되어서 눈의 부심을 막을 수가 있다. 이제 더 안전하고 깨끗하게 차를 운전하면 된다. 여러분도 대시보드커버를 설치를 안 했다면 지금 설치를 해보자.


자동차 와이퍼 교체방법 및 교체시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