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려동물 시장이 점점 커져만 가고 있는 상황에서 반려견이 강아지에게 많은 관심이 가고 있다. 이유는 강아지를 버리거나 아니며 학대하는 장면이 방송에서 많이 소개가 되고 있다. 정말로 이런 것을 볼 때마다 반려견을 키우는 입장에서 정말로 가슴이 아프다. 하루 빨리 반려견들이 걱정 없이 살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다. 지금 현재 필자는 강아지 한 마리를 키우고 있다. 그래서 방송으로 보고 점점 강아지에게 애착이 많이 간다. 그래서 조금 더 좋은 음식과 간식으로 주려고 노력한다. 그래서 필자는 필자의 건강도 생각을 하지만 지금 같이 있는 강아지의 건강 역시 집중을 하고 있다. 


반려동물 강아지 돼지 간을 먹여야 하는 이유


강아지는 활동량이 다른 동물의 비해서 많다. 그래서 그 활동량을 소모를 한 만큼의 영양을 다시 채워 주어야 한다.


강아지가 돼지의 간을 먹어야 하는 이유는 간은 다른 어떠한 부위보다 영양가가 100배가 많다. 그래서 강아지에게는 필요한 음식이다. 적은양으로 포만감을 주고 자칫 음식을 많이 먹어서 비만이 될 위험도 없기 때문이다. 

 

▼강아지 크기 별 간의 하루 급여량

소형견 같은 경우는 최대 0.5온스(14g)

중형/대형견 같은 경우는 최대 1온스(28g)


보이는 강아지가 필자의 강아지 5년 된 똘이(믹스견)이다. 아주 영리한 아이다. 하지만 산책을 너무나 좋아해서 탈이다. 그래서 필자가 조금 고생이다. 그리고 필자의 똘이가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필자와 오래오래 같이 했으면 좋겠다. 여러분도 자신의 강아지에게 간을 한번 먹여보자.


반려동물 강아지 배변(똥)을 먹는 이유 알아보자

반려동물 강아지 용품의 종류와 설명 그리고 중요성

반려둥물 강아지 노령견 음식(영양식) 소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