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필자는 라이딩을 좋아한다. 그래서 아무리 바빠도 이틀에 한번은 라이딩을 즐긴다. 라이딩을 즐기면 몸도 건강해지고 잔병도 걸리지가 않아서 현대인이라면 반드시 해야 할 운동이라고 생각을 한다. 라이딩을 운동이라고 생각하면 지겨워 할 수도 있으니 라이딩을 하나의 주말에 즐기는 취미생활이라고 생각을 하면 라이딩을 재미있고 즐겁게 할 수가 있다. 하지만 라이딩을 할 때는 항상 안전을 주의하면서 해야 한다. 그리고 안전용품을 사용을 하고 다녀야한다. 아무리 안하더라도 헬멧은 반드시 착용을 하자. 그리고 스피드를 즐기고 싶다면 이것을 추천하고 싶다.


기어베스트 사이클링 운동저지 Arsuxeo 655


▲기어베스트 http://www.gearbest.com

여기는 필자가 좋아하는 제품이 너무 많아서 무엇을 사야 되는지 고민이다.

 

▲Arsuxeo 655 http://www.gearbest.com/bicycling-gear/pp_137543.html?lkid=10630336

이것이 라이딩을 좋아하는 필자가 마음에 들어 하는 사이클링 운동복이다. 디자인도 너무 튀지 않으며 사람들 눈에는 확실히 잘 띄어서 야간에 라이딩을 하더라도 아주 안전하게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색상은 총 세 가지 색상으로 블루(Blue), 레드(Red), 네온 녹색(Neon Green)이 있다. 그리고 운동복은 기능성이 우수해야 하는데 필자가 마음에 드는 4가지가 있다. 


첫 번째로 바로 통기성이다. 라이딩을 즐기다 보면 몸에 열이 나서 땀이 나기 마련이다. 그래서 이 땀을 흡수하고 더운 몸을 식혀주는 통기성이 있어야 라이딩이 힘들지가 않은데 바로 이 점이 해결해 준다.


두 번째는 지퍼이다. 라이딩을 하다보면 간혹 몸을 많이 흔들기 때문에 지퍼가 내려가거나 간혹 지퍼가 얼굴을 칠 수가 있다. 그러면 즐거운 라이딩을 할 수가 없다. 그래서 지퍼를 위에 그림처럼 가릴 수가 있다.

 

세 번째는 라이딩을 하다보면 주머니가 필요하다. 그래서 가방을 자전거에 설치를 하는데 아무래도 가방이 있어도 부족하다. 그래서 이렇게 운동복 뒤쪽에 간단하게 음료 팩이나 스마트폰을 넣을 수가 있는 주머니가 있다.


네 번째는 필자가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인데 바로 옷이 말려 올라가지 않게 운동복 뒤쪽이 앞쪽보다 길다는 점이다. 필자는 라이딩을 하다보면 꼭 엉덩이 뒤쪽이 올라간다. 그래서 이런 기능이 제일 마음에 든다.

 

사이즈도 다양하기 때문에 편안하게 골라 입을 수가 있다. 이렇게 사이클링 저지를 입고 즐거운 라이딩을 즐기면 된다. 필자도 블루 아니면 레드로 구매를 할 생각이다.


▲Arsuxeo 655 http://www.gearbest.com/bicycling-gear/pp_137543.html?lkid=10630336


기어베스트 휴대폰 C타입 충전코드 Univel 소개

좋은 해외직구 기어베스트 소개 & 회원가입

해외직구 기어베스트 할인쿠폰 발급 & 사용방법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