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필자는 건강을 많이 생각을 한다. 그래서 건강에 관해서는 웬만해서는 하려고 하는 편이다. 그래서 예전부터 좋아하는 라이딩을 지금은 더 좋아하고 있으며 아침마다 건강주스를 매일 마시고 있다. 그리고 필자의 집은 과일과 야채를 많이 좋아해서 항상 과일은 아주 흔하게 먹는다. 그래서 필자는 과일을 정말로 좋아한다. 과일에는 각종 비타민 성분이 많아서 필자는 항상 건강한 몸을 지킬 수가 있다. 하지만 아무리 과일과 야채를 먹는다고 해도 부족한 비타민이 있기 마련이다. 그래서 종합 비타민이 필요한 것이다. 그래서 필자는 자주 이용하는 아이허브에서 남성용 멀티 비타민을 주문을 했다.


아이허브 남성에게 반드시 필요한 남성용 멀티 비타민 구매


▶아이허브 https://kr.iherb.com/◀

필자가 먹어보고 여러분께 알려주기 위해서 약 2주간 비타민제를 먹어보고 제품 후기를 작성해 보았다.


아이허브에서 비타민을 구매하고 약 배송은 4일 정도 걸려서 필자에게 왔다.


이것이 바로 필자가 구매를 한 남성용 멀티 비타민제이다. 비타민제는 총 120캡슐이며 하루에 아침, 점심, 저녁으로 총 3번을 먹으면 된다.


여기는 주요성분이다.


여기서 우리가 알아야 할 중요 성분이 Vitamin D(비타민D) - 사람의 신체에 반드시 필용한 성분이며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역할은 맞고 있으며, Zinc(아연) - 골격조직을 구축을 하는데 도움이 되며 생식 및 면연력 기능에 도움을 준다. 


Selenium(셀레늄) -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노화방지에 도움이 된다.

CoQ10(코엔자임Q10) - 우리몸에 에너지 세포를 극대화 시켜 피로회복이 도움이 된다.

Lycopene(리코펜) - 잘익은 토마토에 있는 성분으로 뛰어난 항암작용을 한다. 

Lutein(루테인) - 눈의피로를 덜고 눈의 노화방지를 해준다. 


이것이 멀티 비타민 캡슐이다. 필자가 2주 정도 먹고 있는데 눈의 피로와 몸의 피로가 조금은 해소가 된 것 같다. 하지만 아직 더 먹어봐야 제대로 알 수가 있겠다. 만약 남성분이 먹는다면 아주 괜찮은 남성용 멀티 비타민제품 인 것 같다. 


만약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할 계획이라면 첫 구매를 하는 분은 추천코드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이 되서 추천코드에 EMA4069를 입력하면 5%를 즉시 할인 받을 수가 있다. 


▶아이허브 https://kr.iherb.com/◀


해외직구 아이허브 회원가입 및 구매 5%할인 받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