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즘은 컴퓨터로 안 되는 것이 없는 시대이다. 인터넷으로 쇼핑을 즐기면 게임을 하고 영화를 보고 책을 읽을 수가 있고 음식을 시켜먹을 수 있고 그밖에 수많은 일들은 컴퓨터로 앉아서 모든 것을 즐길 수가 있다. 정말로 내 어렸을 때는 핸드폰도 없고 그냥 구슬치기, 땅 따먹기하고 연 날리기를 즐겨하였는데 그때에 비교를 하면 웃기지만 정말로 좋은 세상이 온 것이다. 그래서 이번에는 핸드폰에서 카카오톡을 집에서는 컴퓨터로 즐겨보기 위해서 카카오톡 PC버전을 알아보자. 아무래도 핸드폰으로 터치하는 것 보다는 키보드로 문자 보내는 훨씬 빠르고 보는 것도 편하기 때문이다.

카카오톡 PC버전

 

먼저 아래의 사이트로 들어간다. 그러면 검색을 하지 않고 바로 다운로드를 즐길 수가 있다.


▶▶http://www.kakao.com/talk◀◀ 클릭 시 사이트 이동


가면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아래에 pc버전이 보일 것이다. 이것을 클릭하면 된다.


당연히 언어는 한국어로 선택이 되었으면 영어가 자신이 있으면 영어로 하여도 굳이 상관은 없지만 자신의 맞게 언어를 사용을 하자.


그럼 언어선택을 하고 다음을 눌러보자.


그러면 설치폴더를 선택하라고 하면 그냥 다음으로 누르면 된다. 설치폴더는 컴퓨터가 알아서 입력해 되어있다.


설치 구성요소를 선택을 하여야한다. 여기서 그냥 설치하지 말고 Daum을 시작페이지로 설정을 잘 선택해서 해야 한다. 그리고 다음을 누르면 된다.


그러면 알아서 설치하게 된다. 


이제 설치가 마무리 되었다. 이제 모든 설치가 끝이 났다.


이제 PC에서도 카카오톡을 즐길 수가 있다. 아이디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쓰면 된다. 나도 PC버전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로 편리 한 것 같다. 앞으로도 많이 애용하고 즐겨서 사용 할 것이다. 여러분들 많이 애용하기 바란다. 정말로 편리하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