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문화인이라면 누구든지 해야 되는 것이 하나가 있다. 그건 바로 영화를 보는 것인데 매년 매달 새로운 영화가 나오고 우리는 관심이 있는 영화가 개봉을 하면 영화를 보게 된다. 요새 영화를 보려고 하면 제일 부담스러운 것이 바로 영화 비 일 것이다. 그러면 영화를 무료로 보는 방법도 많이 있다. 통신사를 통해 보거나 아니면 온라인 구매로 조금 더 저렴하게 보거나 아니면 헌혈을 통해서 받는 영화 관람권으로 영화를 보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통신사나 온라인구매는 손쉽게 영화를 예매를 할 수가 있지만 영화 관람권으로는 다들 많이 안 해 보았을 것이다. 필자도 가끔 헌혈을 하면 영화 관람권을 받을 때가 있다.


메가박스 예매권(영화 관람권)으로 온라인 예매 사용방법


영화 관람권으로 온라인 예매는 그리 어렵지가 않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영화 관람권을 한번 보도록 하자.


영화 관람권 뒷면을 보면 이렇게 숫자가 적혀 있을 것이다. 그리고 스크래치 부분도 있다.


그러면 스크래치 부분을 동전 같은 것으로 긁어보면 4자리 숫자가 보일 것이다. 그러면 총 16자리 숫자가 완성이 된다. 이 숫자를 기억하고 있자.


▶ 메가박스 홈페이지 ◀

자 그럼 메가박스로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고 빠른예매로 들어가자.


그럼 여기서 날짜 / 극장 / 영화 / 시간을 선택을 하자.


그리고 인원수 정하고 자리선택 한 뒤 다음 버튼을 누르자. 


그러면 수많은 선택사항이 있지만 영화 관람권 / VIP쿠폰을 클릭하자.


그리고 처음 영화 관람권의 총 16자리 중 먼저 12자리를 입력하고 인증번호에는 스크래치를 긁어내고 나온 번호를 입력하면 밑에 사용가능한 관람권이 등록이 되고 등록된 관람권을 적용을 하면 영화를 예매를 할 수가 있다. 이렇게 쉽고 빠르게 예매를 한 뒤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하도록 하자.


해외직구 기어베스트 3주년 초특급 할인 이벤트 진행중!!!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