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즘 사람들이 가격이 저렴한 해외직구를 많이 이용을 한다. 어차피 같은 제품이라면 조금이라고 저렴한 것을 구입하려는 것은 누구나 다 같은 생각일 것이다. 그래서 해외직구를 많이 이용을 한다. 해외직구를 이용하면 30~40%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해외직구 제품이 모든지 가격이 저렴한 것은 아니니 국내와 비교를 잘 하고 구입을 하는 것이 똑똑한 소비 습관일 것이다. 해외에서 제품을 구입 할 때 중요한 것이 바로 결제일 것이다. 결제에서 많은 문제가 생기고 또한 내 귀중한 정보가 누군가에 의해서 문제가 생길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결제가 제일 중요한 것이다.

   

해외직구 결제는 페이팔(PayPal)로 결제하자


페이팔은 해외 결제 사이트이며 페이팔로 결제를 하면 환불이나 다른 문제에서 좀 더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다. 그래서 필자는 페이팔로 해외결제를 한다.


먼저 페이팔사이트로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던지 아이디가 없으면 회원가입을 하도록하자.



왼쪽껄로 가입을 하자. 오른쪽은 개인사업을 하는 사람이 가입을 하는 것이다.


무료로 가입을 하고 자주 사용하는 이메일로 가입을 하자. 페이팔은 이메일 주소가 아이디가 된다.


위에 나온데로 자신의 정보를 기입을 하도록 하자.


가입을 했으면 방금 가입한 이메일로 로그인을 하자.


페이팔로 들어가면 화면 위에 전자지갑이라고 보일 것이다. 여기를 클릭하자.


그러면 자신의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를 연동하는 것이 나온다. 그럼 카드 연결을 클릭하자.


여기가 자신이 사용하는 카드를 등록을 하자. 제일 좋은 방법은 자주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입력하는 것이 좋다. 그래야 나중에 혹시 카드해킹을 당하더라도 그나마 안심이 된다. 그래서 자주 사용하지 않은 카드에 적당한 금액만 있으면 되니 그것이 카드문제를 만들지 않게 된다.

 

이렇게 카드가 등록이 된다. 이제 안전하고 바른 결제를 페이팔로 해보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