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이번에 LG에서 새롭게 G5의 후속 스마트폰인 G6를 출시를 한다고 해서 LG인의 기대를 받고 있다. 그래서 필자도 기대를 하고 있다. 필자는 지금까지 핸드폰을 쓰면서 1년 빼고는 LG제품의 핸드폰만 써왔기 때문에 그 기대가 많이 큰데 필자는 LG를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액정의 기술이 LG가 최고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반도체라고 하면 당연히 사람들은 삼성을 말하겠지만 액정, 모니터, 화면을 말한다면 필자는 당연히 LG라고 말할 것이다. 그래서 LG는 선명한 화면과 그래픽에서 최고라고 할 수가 있는데 그래서 이번에 LG G6 사전예약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하였을 때 망설임 없이 바로 신청을 하였고 합격 날짜가 기대가 되고 있다.


이번에 LG G6사전 체험단을 신청한 필자는 꼭 당첨이 되고 싶다. 필자는 살면서 이런 이벤트에 담청이 된 적이 단 한 번도 없기 때문이다.


LG G6사전 체험단 신청은 아래의 사이트로 링크를 걸어 놓았으니깐 가서 신청을 하자.


▼LG G6 사전 체험단 신청 사이트▼ 

https://www.lge.co.kr/lgekor/event/eventProgressDetail.do?cSeq=1000000903&cmpId=201702-BrandSearch-Naver-G6-Title


신청을 하고 나면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꼭 당첨이 되고 싶다.


사넞 체험단이 되고 나서 나중에 또 좋은 혜택은 이렇게 노트북과 시계를 필자의 눈을 이끌고 있다.


이 사진은 G6 유출된 LG G6의 사진이다. 이번에 일체형이 될지는 아직 미지수지만 필자는 기대가 크다. 당첨날짜만 기다리고 있겠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