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이번에 포켓몬고가 2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행을 하였다. 그래서 이제 포켓몬고 유저들이 해야 할 일이 더 많아 졌다. 물론 점점 재미를 잃어가는 필자도 다시 흥미를 찾기 시작 하였다. 여러분은 포켓몬고에서 무엇을 좋아 하며 주로 하는 것이 무엇인가? 레벨업? 귀여운 포켓몬 수집? 체육관 배틀? 필자는 포켓몬 도감을 모으는 것이 제일 재미가 있다. 그래서 이번에 80종 이상 업데이트가 되어서 이제 이 포켓몬을 모아야 한다. 뭐 다 모으고 나면 다시 흥미를 잃을 수도 있지만 그전까지는 열심히 해볼 생각이다. 여러분도 이제 업데이트가 되었으니 새롭게 시작을 하면 될 것 이다. 필자와 함께 포켓몬 세계로 한 발짝 다가가 보도록 하자!


포켓몬고 2월 대규모 업데이트 공략&팁 총 요점정리


자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필자 마음대로 이해하기 쉽게 정리하였다.


이번 2월 업데이트 내용이다. 간단하게 보도록 하자. 그리고 앞으로 소개는 그림으로 이해하기 쉽게 해놓았다.


▼새로운 트레이너 의상 및 액세서리▼

먼저 트레이너의 의상과 액세서리가 추가 되었다. 


하지만 새롭게 나온 의상과 액세서리는 포켓몬 코인 즉 현질을 해야 얻을 수가 있다.


현질을 하던지 아니면 포켓몬 체육관 배틀로 통해 코인을 모야서 하는 방법이 있다.


아무래도 의상에 신경을 쓰는 유저는 반드시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


액세서리는 패션의 완성이므로 아무래도 눈이 가기 마련이다.


필요한 유저는 한번 생각을 해보도록 하자.


이런식으로 여러 의상과 색상도 따로 정할 수가 있다. 하지만 코인이 많이 든다는 것이 단점이다.


▼새롭게 추가된 2세대 포켓몬 80종↑▼

그리고 이번에 필자에 마음 가져간 새로운 2세대 포켓몬이다. 약 80종 이상의 포켓몬이 추가 되어서 이 도감을 모으려는 유저가 많아 질 것으로 보인다. 물론 그 유저 중 필자도 포함이 되어있다.


▼포켓몬의 기술 위력 변경 전.후▼

이번에 업데이트로 인해서 포켓몬의 기술의 위력이 변경이 되었다. 기술이 변경이 되면서 포켓몬의 랭킹과 등급에도 어느정도의 변동이 될 것이다. 과연 최고의 포켓몬은 어떤 기술을 가지고 있어야 할지 현재 포켓몬이 어떻게 바뀔 것이다. 이것으로 포켓몬 배틀의 판도가 바뀔 수도 있다. <위 기술표 출처 = 포켓몬 인벤>


▼새로운 진화 아이템 추가▼

이번에 2세대 포켓몬이 추가가 되면서 특별한 포켓몬이 진화를 하기 위해서는 진화 아이템이 필요하게 되었다.


하지만 특별한 포켓몬 중 럭키가 해피너스로 진화를 하는데 유일하게 사탕만 필요한 포켓몬이다.


이런식으로 왕의 징표인 특별한 진화 아이템이 필요하며 이 아이템은 포켓스탑에서 낮은 확률로 나온다.


이 표를 보고 참고하자. 이표는 필자가 아는 동생이 만든 표이다. 

<출처 =http://ycy0401.tistory.com/69>


▼새로운 추가된 열매 2종▼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포켓몬 포획 열매이다. 나나열매와 파인열매가 추가가 되었다. 이번에 포켓몬을 포획을 할 때 회피 기술이 늘어나서 이런 열매가 필요하다.


▼포켓몬 포획 시 빠른 아이템 및 몬스터볼 선택▼

포켓몬 포획 시 화면에 이렇게 열매 선택과 몬스터볼의 선택이 편리하게 바뀌었다.


열매를 누르면 자신의 열매가 나오면 원하는 열매를 클릭하면 된다.


몬스터볼을 누르면 원하는 몬스터볼을 선택을 하면 된다.


▼새로운 팁 보너스▼

이브이가 진화를 할 때 총 5종으로 진화를 하는데 이번에 2세대가 추가 되면서 전에 3종의 진화 방법은 알고 있지만 블랙키와 에브이를 진화를 시키는 방법은 모를 것이다. 진화를 시킬 때 이름을 영어로 바꾸고 진화를 하면 블랙키를 얻을 수가 있다.


이 영어로 이름을 바꾸고 진화를 하면 에브이를 얻을 수가 있다.


포켓몬고 이브이(EVE) 진화 샤미드, 쥬피썬더, 부스터 원하는 것으로 진화 방법


마지막으로 포켓몬은 잡을 때 한 번에 포획에 성공을 한다면 원샷 보너스 50xp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가 있으니 이점을 잘 살려서 레벨업을 하도록 하자.


포켓몬고 체육관 배틀 공격자 계급 및 포켓몬 랭킹과 등급

포켓몬고 체육관 배틀 수비형 포켓몬 계급 및 랭킹과 등급

포켓몬고의 다양한 팁과 영상모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