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려동물 종류 소개 제3장

category 반려동물 2017.02.21 01:30

이제 마지막으로 반려동물 소개를 못하였던 5종에 대해서 설명을 하겠다. 지금까지 16종의 반려동물을 소개 하였고 지금 소개하는 5종을 합치면 총 21종의 반려동물을 소개를 한다. 하지만 필자가 소개를 한 반려동물보다 이 세상에는 수많은 반려동물이 있다. 필자도 이 수많은 반려동물을 소개를 하고 싶지만 한 번에 소개를 하기는 어렵다. 하지만 언젠가는 필자도 이 세상 반려동물을 소개를 하고 싶다. 그날이 올 때 까지 필자는 반려동물에 대해서 쓰고 또 쓸 것이다. 그러니 여러분도 앞으로 많은 응원과 기대를 하기 바란다. 반드시 필자도 모든 반려동물을 소개하고 말겠다.


반려동물 종류 소개 제3장


자 이제 마지막으로 5종에 대해서 소개하겠다. 나오지않은 반려동물이 있어도 넘어가자.


고슴도치 = 몸길이는 20~30cm이고 꼬리의 길이는 3~4cm이다. 머리는 돼지를 닮았다. 등에는 갈색과 흰색의 가시로 가지 몸을 보호를 한다.

 

스컹크 = 족제비과이며 항문샘 옆에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 가스를 살포하는 기관이 있다. 냄새는 정말 최악이다.


미니 피그 = 애완용으로 개량이 되었다는 말이 있다. 그래도 식탐은 일반 돼지와 비슷하다.


다람쥐 = 요새 다람쥐를 기르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필자도 초등학교때 길러 보았는데 조금 고생을 하였다.


수달 = 족제비과로 몸길이는 60~80cm이고 꼬리 길이는 40~50cm이다. 네발에 물갈퀴가 있어서 물속에서도 빠르게 움직이며 꼬리로 이용해서 빠른 방향전환도 가능하다.


이상 21종의 반려동물을 소개하였으며 나머지 소개를 못한 반려동물은 필자가 앞으로 소개를 하겠다. 그러니 소개를 못한 반려동물들도 아끼고 사랑해 주자.


반려동물 종류 소개 제2장

반려동물 종류 소개 제1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