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저번에는 반려동물의 8종에 대해서 소개를 하였으며 이번에는 나머지 반려동물 중 8종에 대해서 소개하려 한다. 하지만 필자도 모든 반려동물에 대해서 소개를 못하는 점에 대해서 안탑깝게 생각을 하니 소개가 안 된 반려동물이 있다면 웃으면서 넘어가자. 여러분은 현재 어떠한 반려동물과 함께 하고 있는가? 필자는 현재 똘이라는 강아지를 한 마리 키우고 있다. 종은 일반 믹스견으로 한국의 토속적 느낌이 살아있는 발발이를 키우고 있다. 똘이의 특기는 제자리에서 뱅글뱅글 도는 것이다. 어지럽지도 않은지 쉬지 않고 돈다. 여러분들의 반려동물의 특기는 무엇인가? 특기를 잘 살려주도록 하자. 그 특기가 바로 당신에게 애정표현이니깐! 


반려동물 종류 소개 제2장


자 반려동물의 8종을 소개한다.


물고기(어종) = 어류는 종이 너무 많아서 나중에 따로 알려주도록 하겠다.


앵무새 = 새 애호가 중에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앵무새도 그 안에 종이 너무 많아서 따로 설명하기 어렵다.

 

구관조 = 사람의 말을 따라 하기로 유명한 새이다. 그래서 이 따라하는 말 덕분에 간혹 사건을 해결하기도 한다고 한다.


이구아나 = 도마뱀 애호가들 중에 많이 기르는 종이다. 특징은 목 밑에 큰 주머니가 있다는 점이다.


카멜레온 = 파충류 애호가 사이에 가장 인기가 많으며 머리에는 투구모양에 네다리와 꼬리가 길고 피부에 좁쌀 같은 돌기가 있는 것이 특징이며 특기는 주변 환경에 따라 색이 변한다.


거북이 = 장수의 상징이며 100년이상 사는 종도 있다. 거북이와 비슷한 종은 자라이다.


= 뱀 또한 종이 많아서 한 번에 설명하기가 어렵다. 뱀은 색이 강하다. 그래서 뱀 애호가들 중에 색에 매료되어서 기르는 사람들도 있다고 한다.


코모로 도마뱀 = 도마뱀 애호가중 많이 접하는 종이며 몸에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서 일광욕을 자주 한다.


다음에는 마지막으로 소개를 못하였던 5종에 대해서 소개하겠다.


반려동물 종류 소개 제1장

반려동물 종류 소개 제3장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