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려동물 종류 소개 제1장

category 반려동물 2017. 2. 21. 00:04

반려동물은 사람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수많은 반려동물들이 사람과 함께 교류를 하고 있다. 이 세상에는 수많은 반려동물이 있지만 너무 많이 있어서 그 종을 파악하기가 어렵다. 그래서 필자는 반려동물의 종류를 알아보고자 한다. 물론 필자가 여기서 소개를 한다고 해도 모든 반려동물을 소개하기가 어렵다. 그래서한 21종의 대표적이 반려동물 소개하고 한다. 그러니 여기서 소개가 되지 않는 반려동물이 있더라도 이해해야 된다. 필자도 한계라는 것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21종을 한 번에 소개하기가 어려워서 1~3장으로 세 번을 나누어 소개를 하려하니 이해하고 넘어가자.


반려동물 종류 소개 제1장



자 오늘은 간단하게 8종의 반려동물 소개하겠다. 소개가 미흡하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하고 웃으면서 넘어 가도록 하자.


강아지 = 반려동물 중 현재 최정점에 있으며 사람과 밀접한 관계와 신뢰가 특징이다.


고양이 = 강아지와 비롯해 가장 사랑을 받고 있는 최강 반려동물이다. 귀여운 애교가 강점이다.


기니피그 = 주둥이는 쥐를 닮고 전체적으로 돼지와 비슷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토끼 = 귀가 길고 코를 벌렁거리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자신의 배설물을 다시 섭취해서 필요한 영양분을 흡수하기도 한다.


햄스터 = 쥐와 비슷하긴 하나 아무래도 쥐보다는 좀 더 귀여움과 덜 거부감이 있다. 하지만 가끔 자신의 동족도 먹는 잡식이니 한편으로는 잔인한 동물이다.


페럿(페릿) = 족제비과 동물로 외모는 귀여우나 포악한 면도 있으니 키울 때 주위를 하자.


너구리 = 아주 능청스럽고 두발을 고양이보다 더 자유자제로 사용을 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단 야생의 너구리는 아주 사나우니 조심하자.


사막여우 = 아주 깜찍하고 머리가 좋으며 애고가 많다. 또한 여우가 고양이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있는데 여우는 개과 동물이다.


이처럼 반려동물의 종류는 아주 많이 있다. 다음에는 알려주지 못한 반려동물 8종으로 설명을 하겠다.


반려동물 종류 소개 제2장

반려동물 종류 소개 제3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