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점점 사회에 믿음이 사라져 가고 있다. 얼마 전 만하여도 가습기 문제로 방송, 언론에서 크게 화재가 되었는데 이제는 치약에서도 이 살균제 성분이 검출이 되었다고 하니 정말로 큰일이 아닐 수가 없다. 이제는 무엇을 사용하게 되더라도 의심을 하게 만드는 사회로 전략하게 된 것이다. 이렇게 되면 정말로 이민을 가는 사람이 많아질 수도 있다. 이렇게 말한다고 해서 별거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정말로 아이를 키우는 부모입장에서는 그런 생각들을 하는 것은 정말로 단연한 생각이라고 본다. 물로 필자는 이직 미혼이지만 조카가 있기 때문에 이런 생각에 동참을 하는 것이다. 정말로 무서워지고 있는 것이다.


가습기 살균제제 성분 치약종류 알아보자.


이제는 물티슈를 이어서 치약에게도 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나오니 정말로 충격이다. 필자의 집에도 치약이 아직 많은데 빨리 파악을 해야겠다.


이제 치약도 믿고 쓰지 못하니 정말로 심각하다. 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들어간 치약에 대해서 알아보자. 필자가 알려 줄 치약의 종류는 총 13종이니 참고를 하자. 메디안 후레쉬 포레스트 치약, 메디안 후레쉬 마린 치약, 메디안 바이탈 에너지 치약, 메디안 바이탈 액션 치약, 메디안 바이탈 클린 치약, 메디안 잇몸 치약, 송염 본소금 잇몸시린이 치약, 송염 명작 치약, 송염 청아단 치약 플러스, 뉴송염 오복 잇몸 치약, 송염 오복 치약, 본초연구 잇몸 치약, 그린티스 치약 등이다.


총 13종의 치약 중 메디안 치약이 6종, 송염 치약이 5종, 그 외 2종이다. 그러니 여러분도 집안에 있는 치약을 빨리 파악을 하자. 그리고 가까운 마트로 가면 환불을 해준다고 하니 환불을 받으려면 받아라! 하지만 환불이 문제가 아니라 이런 일이 없게끔 사전에 미리미리 준비를 하는 것이 중요하겠다.


충격 물티슈 가습제 성분 발견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